코웨이, 2022년 3Q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위니아 임직원, ‘전자·IT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2022년 3Q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위니아 임직원, ‘전자·IT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8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 우수한 디자인을 탑재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위니아, '제17회 전자·IT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위니아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17회 전자·IT의 날' 기념행사에서 박병건 제품개발 담당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전자·IT의 날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매년 전자·IT 산업 경쟁력 강화 및 국가 위상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유공자들을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행사다.

이 행사에서 박 담당은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김치냉장고, 냉장고, 전기압력밥솥 등의 가전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원가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가전 시장 확대 및 해외시장 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 K-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는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뷰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카베엘라 △휘엔느 △닥터윌리엄제이 브랜드 총 27종의 제품을 소개하며 최근 새롭게 리뉴얼 출시 한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대상 룰렛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구매 시 5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