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창립 18주년 기념행사 진행…이니스프리,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론칭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킨푸드, 창립 18주년 기념행사 진행…이니스프리,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론칭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킨푸드 보도자료 이미지] 스킨푸드, 창립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진행
스킨푸드 창립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포스터 ⓒ스킨푸드

스킨푸드, 창립 18주년 기념행사 진행

스킨푸드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 스킨푸드는 스킨푸드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8% 할인,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8000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추억의 라떼템’이라는 주제로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18년 전 출시됐던 일부 상품을 그때 그 가격 그대로 선보인다. 품목은 △웨지퍼프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파인애플 필링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아보카도 리치 라인 4종 등이다.

이니스프리,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론칭

이니스프리가 콜라겐 크림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6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감을 전달해 모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질감이 산뜻한 게 특징이다. 민감패널대상 논코메도제닉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성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필 가능한 내용기를 적용해 외부 용기를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내외부 용기를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제품을 다 사용한 뒤 플라스틱 내부 용기만 다시 구입해 리필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리 용기는 지속 사용 가능하다.

LF 더블플래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연말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블플래그는 ‘골프 위드 펀, 라이프 위드 펀'(GOLF WITH FUN, LIFE WITH FUN)을 표방하는 새로운 라이프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전반적으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더블플래그의 핵심 색상 ‘오렌지’로 포인트를 줬다. 조거 팬츠와 카라 스웻셔츠, 니트 베스트, 골프 용품 등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출시

LG생활건강이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6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을 닦아내는 게 특징으로, 모터 성능을 개선해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시켰다. 분당 최대 4만8000회 속도로 진동한다.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 △화이트닝 △프라그 제거 △마사지 △시린이)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칫솔모 종류는 ‘일반모’와 ‘미세모’, 둘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한 ‘혼합모’로 구성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