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0.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클럽 챔피언십’, ‘클럽 스킬’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클럽 챔피언십’, ‘클럽 스킬’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클럽 챔피언십’은 다른 클럽과 대결해 클럽 순위를 높일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문자 중계 형식으로 경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업데이트 된 ‘클럽 스킬’은 클럽원들이 클럽 활동을 통해 얻게되는 클럽 포인트를 통해 ‘보석 보상 획득량 증가’, ‘실시간 경기 보상 증가’와 같은 클럽 스킬을 획득해 보다 많은 아이템, 경험치 등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2019년부터 2021년 시즌까지 KBO 골든글러브 상을 수상한 선수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를 추가했다. 두번째로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 단계부터 시작하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는 다이아몬드 등급 5 강화 또는 10 강화 단계를 달성하면 포지션 별 능력치가 추가적으로 증가한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을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를 6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을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를 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투표로 선정된 추억의 맵 4종이 오픈된다. 10월 20일까지 ‘에어포트‘, ‘잠수함기지’, ‘골든아이‘, ‘출발 서든 팀’ 4개의 맵을 각각 즐길 수 있다. 또, 기간 동안 추억의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총 51만 경험치와 더불어 ‘영구제 밀봉‘, ‘패스티켓’, ‘Magnum(S) 이글(7일)’ 등을 선물하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스샵에 다양한 상품을 추가했다. 스페셜 구성품에서는 ‘무기 교체 슬롯 확장 아이템‘, ‘S402 Fearless 영구제’와 함께 ‘박수‘, ‘넌안돼’, ‘허둥지둥’ 등 다양한 승리포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 ‘다크 클라우드 영구제’, ‘영구제 탄창’ 등도 새롭게 추가됐다.

넥슨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날에는 PC방으로 갓!’ 이벤트를 실시한다.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한글 G18(ㄱ) 영구제’, ‘등장효과-한글날(30일)’, 10만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13일까지 ‘허성태&박지환’ 보급 패키지‘, ‘시크 캐릭터 컬렉션 패키지’, ‘한글 헬멧 보급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 10월 20일까지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한 포인트 티켓으로 ‘노멀 멀티카운트(P)’, ‘프리미엄 멀티카운트(P)’와 교환할 수 있고,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조각 아이템을 활용해 ‘한글 Peacemaker(ㄱ)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가 ‘2022 NCSOFT Global Recruiting(이하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를 6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2022 NCSOFT Global Recruiting(이하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를 6일 실시했다.

설명회는 △MIT(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 △Stanford University(스탠퍼드대학교) △Caltech(캘리포니아공과대학교) △Cornell University(코넬대학교) 등 해외 우수 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전 신청자들이 모인 설명회에서는 엔씨(NC)의 Global Internship(이하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과 AI R&D 현황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소개했다.

엔씨(NC)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 리크루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5년 시작한 엔씨(NC) 글로벌 인턴십에는 △MIT △Stanford University △UC Berkely(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 △Princeton University(프린스턴대학교) △UTSC(토론토대학교 스카버러) 등에서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특히 MIT, Stanford University와는 산학협력 MOU를 체결해 채용뿐 아니라 매년 AI R&D 분야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엔씨(NC)는 매년 12월 글로벌 인턴십 모집을 시작하며 최종합격자들에게는 △AI △NLP △글로벌 사업 등 분야의 실무와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엔씨(NC) 구현범 CHRO(최고인사책임자, Chief Human Resources Officer)는 이날 "엔씨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도전을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을 미주 외 여러 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