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테마 기획전 실시…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홈쇼핑 판매 본격화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니아, ‘딤채’ 테마 기획전 실시…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홈쇼핑 판매 본격화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 김장시즌 맞이 '딤채' 테마 기획전 실시

위니아는 본격적인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10월 '딤채' 테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니아
위니아는 본격적인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10월 '딤채' 테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니아

위니아는 본격적인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10월 '딤채' 테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딤채 1000만 대 생산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2023년형 딤채 스탠드형 4룸을 구매하면 절임배추 20kg와 위니아미 눈마사지기, 글라스락 13세트를, 스탠드형 3룸 구매 시에는 절임배추 20kg와 글라스락 9개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하이마트에서 김치냉장고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오는 17일까지 2023년형 신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과 딤채 식품에서 생산하는 건강담은 김치를 교환할 수 있는 김치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고객에게는 별도 안내 문자(LMS)가 발송될 예정이다.

신일, 추워진 날씨 덕에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급증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지난 9일 GS홈쇼핑과 지난 11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판매량 1400여 대, 주문금액 4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일 관계자는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난방 매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초겨울을 방불케 하는 쌀쌀한 날씨의 영향으로 신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앞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판매를 활발하게 이어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홈쇼핑 본격화

경동나비엔은 12일부터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EQM591도 만나볼 수 있다. EQM591에 대한 프로모션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1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EQM553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EQM553은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 CJ오쇼핑을 시작으로, GS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준법경영 선언식 개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지난 11일 준법경영 선언식을 열고 준법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고 12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흥석 바디프랜드 준법지원총괄부사장은 기업의 성장이 거듭될수록 요구되는 준법경영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정도경영에 어울리는 준법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물론 내부 교육과 토론을 통해 준법이 바디프랜드 기업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정진해나가겠다는 포부를 직원들과 공유했다. 

이어 임직원들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모든 국내외 법규 및 회사 규정을 준수하고 위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준법경영 실천을 위한 제반 수칙을 숙지하며, 회사의 준법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며 △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두며, 고객에 대한 윤리적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내용의 준법경영 결의문을 낭독했다. 향후 ISO 인증까지 획득하는 등 준법경영에 관한 글로벌 기준에 맞는 경영시스템을 갖춘 최고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