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추가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추가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0.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할로윈 시즌 기념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8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2종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8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2종을 추가했다.

우선 스토리 이벤트 ‘환상세계 우마네스트’에 등장하는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쿠쿨칸 몽크] 엘 콘도르 파사’ 및 ‘[세인트 제이드 힐러] 그래스 원더’를 추가해 육성에 더욱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내일은 전국이 저기압이겠습니다♪] 세이운 스카이’ 및 ‘SSR [오늘 밤, 왈츠를 타고] 킹 헤일로’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공개하는 스토리 이벤트 ‘환상세계 우마네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신규 SSR 사원 ‘크리스’와 ‘아그네스’를 선보였다. ‘레버넌트’에 이은 두 번째 ‘그로니아 보안국’ 소속 SSR 사원인 ‘크리스’는 궁극기 ‘데인저 클로스’로 죽은 척을 해 회피 능력치가 크게 증가하며, 동시에 주변 적에게 포화를 퍼부어 범위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아그네스'는 적에게 표식을 남겨 생존력을 약화시키고 표식이 있는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스나이퍼로, 신규 카운터 패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카운터 패스는 10월 26일에 공개된다.

‘크리스’와 ‘레버넌트’의 편안한 모습을 담은 신규 스킨도 추가했다. 할로윈 파자마 파티 콘셉트의 신규 ‘잠옷파티’ 스킨으로 각각 스라소니와 레서판다 파자마를 입은 둘의 외형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팀업 ‘플로라 메이드 서비스’ 소속 멤버들의 전용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메이드의 소양’ 챌린지를 11월 1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세 단계로 이뤄진 전용장비 챌린지를 수행하고 ‘베로니카’, ‘리코리스’, ‘모네’, ‘릴리’의 완성형 전용장비와 장비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8일까지 ‘오싹한 축제 프로젝트 미션’ 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열리는 각종 미션 수행 시 ‘세트 바이너리’, ‘특수 적성핵 교환권’, ‘융합핵’ 등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일까지 ‘오싹한 축제 출근체크’ 이벤트로 7일간 접속 시 출석 일수에 따라 ‘특이 촉매제’, ‘튜닝 바이너리’ 등 각종 보상을 선물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핼러윈 시즌 기념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할로윈 시즌 기념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할로윈 시즌 기념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게임으로, 기존 MMORPG의 문법을 탈피해 무한한 전략 조합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12인 파티 던전 및 협동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후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으며,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과 새로운 모험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컴투스는 오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크로니클’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다. 먼저 11월 4일까지 게임 내 미션 클리어 시 ‘할로윈 호박 사탕’을 모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할로윈 호박 사탕’은 5성 소환수 ‘잭 오 랜턴(바람)’, 4성 소환수 ‘미스틱 위치(빛)’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로 활용된다.

공식 포럼에서는 퀴즈를 통해 정답자 1명당 사탕 1개씩을 적립하는 ‘Trick or Treat’ 이벤트가 전개된다. 오는 10월 24일까지 사탕의 누적 개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빛나는 보석 상자’, ‘할로윈 호박 사탕’ 등의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3명의 소환사인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의 핼러윈 시즌 특별 의상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5성 물 속성 ‘키메라’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물 속성 ‘키메라’는 ‘동상’과 ‘방어력 비례 피해’, ‘도발’, ‘방어력 증가’ 등의 강력한 스킬을 지닌 인기 소환수로서,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팀 조합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5일까지는 게임 콘텐츠와 연계한 미션 이벤트인 ‘행운의 빙고판’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성장의 길’을 클리어하고 ‘네잎클로버’를 모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생명의 숨결’, ‘크리스탈’, ‘3~5성 소환수 조각 상자’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