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스포츠’, 겨울 신상 컬렉션 출시…삼성물산 패션, ‘ZIP739’ 오픈 [패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질스튜어트스포츠’, 겨울 신상 컬렉션 출시…삼성물산 패션, ‘ZIP739’ 오픈 [패션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_질스튜어트스포츠 FW신상품 핸즈프리 클라우드 유니다운 화보
질스튜어트스포츠 FW신상품 핸즈프리 클라우드 유니다운 화보 ⓒLF

LF ‘질스튜어트스포츠’, 겨울 신상 컬렉션 출시

LF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S)는 롱다운, 구스다운, 스니커즈 등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소프웜 여성 롱다운 △핸즈프리 클라우드 유니 다운 △NYCP 클래식 스니커즈까지 3가지 라인의 신상품 컬렉션이다.

소프웜 여성 롱다운은 라인감이 없는 일반적인 롱패딩에 비해 두껍지 않고 세로곡선 퀼팅을 적용한 슬림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2가지 스타일의 카라를 함께 제공해 한 옷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핸즈프리 클라우드 유니 다운은 루즈핏 실루엣으로 일상생활과 출퇴근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게끔 디자인했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옷 앞단에는 히든 포켓 디자인을 넣었다.

NYCP 클래식 스니커즈는 심플한 디자인의 컵솔(Cup-Sole)스타일이다. 남녀공용 스니커즈로, 총 9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삼성물산 패션, ‘ZIP739’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오는 20일 한남에 패션·아트·라이프스타일이 융합된 멀티 브랜드샵 ‘ZIP739’를 연다.

‘ZIP’은 압축의 의미와 함께 한국어 발음으로 집(ZIP)을 의미한다. ‘739’는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의 꼼데길이라고 불리는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띠어리, 비이커, 코스 등 패션 매장이 즐비한 지역의 지번이다.

ZIP739는 박승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주얼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의 주도로, 구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 층 628㎡(190평) 규모로 새 단장했다.

지하 1층은 구호와 르베이지의 시즌별 컬렉션과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아트 피스 등으로 구성했다. 지상 1층은 국내 브랜드뿐 아니라 알렉스밀(ALEX MILL), 사이먼밀러(SIMONMILLER), 존엘리엇(JOHN ELLIOTT)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토대로, 젊은 감성의 콘텐츠를 강화했다. 지상 2층은 차별화된 아트 콘텐츠 공간으로 만들었다.

이랜드 밀리밤, ‘고 캠핑 컬렉션’ 출시

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FW 시즌을 맞아 ‘고 캠핑’(GO CAMPING) 컬렉션을 19일 출시했다.

이번 캠핑 컬렉션은 총 15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표상품인 ‘밀리밤 캠핑 아노락 세트’는 적당한 두께감의 화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상의는 앞 지퍼 디테일을 살린 아노락으로 디자인해 입고 벗기 편리하며, 하의는 조거핏 바지로 활동성이 높다. 벙거지 모자가 세트로 포함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