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12월 2일까지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12월 2일까지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11.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대신증권은 오는 12월2일까지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12월 2일까지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

대신증권은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통해 1주 이상의 온주를 만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는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7일 대신증권에 따르면 ‘미국주식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는 미국주식을 소수점 거래로 7회 이상 분할매수해 더해진 주식이 총 1주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5만원에서 1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코카콜라 주식을 7회 이상 매수해 총 3.66주를 모았다면 온주는 3주로 계산된다.

매수한 온주가 1주면 투자지원금 5만원(50명), 온주가 2주 이상이면 투자지원금 10만원(10명)을 제공한다. 매수한 온주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이다. 추가로 소수점 거래로 7회이상 거래해 더해진 온주가 가장 많은 고객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경품이 포함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애플·테슬라·마이크로소프트 등 대신증권 거래 인기 상위 20개 종목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MTS, HTS 및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한 뒤 소수점 거래로 대상종목을 매수하면 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한 달 이내 지급되며,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디지털Biz부장은 “소수점 거래를 이용하면 소액으로도 미국주식을 조금씩 매수하여 포트폴리오를 키워나갈 수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도 경험해보고 투자지원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이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 포스터.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 공개

유안타증권은 웹드라마 전문 유튜브 채널 ‘콬TV’를 운영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를 오는 8일 공개한다.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조선시대 선비 안타(서벽준)가 현대로 타임슬립(Time Slip)해 MZ세대 직장인 민지(최윤선)를 만나 자신도 몰랐던 주식 투자에 대한 재능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주식 로맨스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주식시장의 주요 투자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위한 웹드라마로 조선시대 선비 안타의 현대 사회 적응기와 MZ세대 민지의 우여곡절 재테크 체험기가 어우러지면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안타증권은 2021년에도 재테크와 금융에 관심이 높아진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웹드라마 ‘아이돈케어’를 선보여 누적 조회수 350만 회를 달성하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8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며, 유안타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과 콬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투자의 재미를 느끼고 MZ세대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웹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어려운 증시 환경이 지속되고 있지만 웹드라마에 나오는 조선시대 선비처럼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를 통해 실전 투자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회 방송을 보고 좋아요 버튼과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시청 인증을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QV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천원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QV고객 대상 국내·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이벤트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QV고객을 대상으로 국내·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이벤트인 ‘주식, 천원 쇼핑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9월 첫 선을 보인 국내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소액으로도 주식을 간편하고 부담없이 분할 투자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QV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수점 매매 거래 신청만 해도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3000원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처음 국내 소수점 거래를 한 고객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수점 적립식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기간 5회 이상 자동 매수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과 주유권 3만원도 제공한다.

소수점 거래는 주식 매매의 기본 단위인 1주를 쪼개어 1주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서비스로, NH투자증권에서 국내주식은 100원, 해외주식은 1000원부터 매수할 수 있다. 또한 소수점 적립식 서비스를 통해 적금하듯 주식을 일정 주기(일, 주, 월 단위)로 자동 매수할 수 있어 부담없이 우량 주식에 소액 투자가 가능하다.

WM사업부 유현숙 총괄대표는 “금리인상과 경기침체 우려로 국내외 주식시장이 출렁이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지금이 투자에 유리한 시기가 될 수 있다”면서 “소액으로 주식을 분할할 수 있는 주식 소수점 적립식 서비스가 유용한 투자 전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NH투자증권 QV MTS에서 국내외 소수점 거래 추천 종목 및 해당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이 증권업계 최초로선보이는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 홍보 포스터.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증권사 최초 ‘현역병 자산관리 서비스’ 선봬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은 현역병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 가입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증권사 최초로 출시한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는 현재 복무 중인 현역 병사를 대상으로 주기적인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통해 올바른 중장기 자산 형성의 지식을 증대시키고, 중장기 세제 혜택 계좌인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통해 자산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경험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취지이다.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는 계좌개설, 금융상품 투자 등 미션 수행에 따른 보상 지급 방식의 게임 형식을 통해 MZ 세대인 현역병들이 더 재밌고 친숙하게 자산관리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 금융상품 투자는 투자 결과에 따라 손실 가능성이 있음에 유의해야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서비스 가입 시 현역병들이 여가시간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서비스 가입자 전용 자산관리 콘텐츠를 매주 제공하며, 가입 축하 기념으로 티빙(Tving) 1개월 이용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네이버페이 1만원 중 1개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투자 경험 활동에 따라 금융 투자 쿠폰 최대 2만원을 지급하며, 장병 보험 무료 가입, 해외 주식 매매수수료, 환전수수료 최대 21개월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와 함께 오는 12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든 미션을 수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5명에게 휴가 시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롯데호텔 상품권 100만원권과 50만원권 및 치킨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 가입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투자증권 신한알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MZ고객확대스쿼드 양진근 트라이브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MZ 세대인 현역병들에게 효율적인 자산관리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과 눈높이를 맞춰 다양한 시도를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