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1.0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카운터사이드’ IP 활용한 브랜딩 공간 ‘카페 스트레가’ 10일 오픈
위메이드, ‘NILE’ 정식 론칭 앞서 티저 사이트 리뉴얼 단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Marvel Studios’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Marvel Studios’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음바쿠(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추가하고, ‘슈리’, ‘네이머’, ‘리리 윌리엄스’가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바다의 분노(Wrath of the Sea)’를 선보였다. 이 테마에서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에 등장하는 영웅 및 배경 등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5장의 코믹스 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신규 코믹스 카드 덱을 추가하고, 콘텐츠별 원하는 카드 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정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외에도 ‘네이머’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슈리’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아이언하트’와 ‘문 걸’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 등을 선보였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를 개발하는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카운터사이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오프라인 브랜딩 공간 ‘카페 스트레가’를 오는 10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넥슨 제공

‘카운터사이드’ IP 활용한 브랜딩 공간 ‘카페 스트레가’ 10일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를 개발하는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카운터사이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오프라인 브랜딩 공간 ‘카페 스트레가’를 오는 10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카페는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대마녀의 유산! 카페 스트레가’에 등장하는 공간을 현실세계에 고스란히 옮겨 놓는 콘셉트로 준비된다. 각성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캐릭터 담요, 카페 스트레가 족자봉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카운터사이드’만의 특별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카페 스트레가’ 테마를 담은 각종 식음료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카페는 기간 한정 없이 계속 운영되며,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앞서 ‘카운터사이드’는 ‘카페 스트레가’ 공식 트위터 채널을 개설해 카페 오픈 예고와 매장 준비 모습 등을 일러스트로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12월 3일과 4일 열리는 ‘Anime x Game Festival 2022(AGF 2022)’에 참가한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통해 ‘카운터사이드’ IP를 활용한 현장 이벤트와 굿즈 등을 선보이며 이용자와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카운터사이드’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는 이날 "’카운터사이드’가 지금까지 서비스할 수 있었던 건 저희 게임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분들이 있어 가능했던 일"이라며 "카페는 이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준비한 것으로,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의 정식 론칭을 예고하며 7일 티저 사이트를 재단장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NILE’ 정식 론칭 앞서 티저 사이트 리뉴얼 단행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의 정식 론칭을 예고하며 7일 티저 사이트를 재단장했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나일은 △아트 △스포츠 △뮤직 △투자 △부동산 등 다양한 DAO 프로젝트들을 만들고 활동할 수 있는 혁신적인 NFT 플랫폼이다. ‘위믹스가 꿈꾸는 삶의 진화’를 모토로 하는 나일의 티저 사이트는 오는 11월 11일 정식 사이트로 변경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새롭게 단장한 티저 사이트에서는 각종 전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NFT 컬렉션 ‘LUS 264 Genesis(London Underground Station 264 Genesis)’ △라이프 디앱 ‘Tangled(탱글드)’는 물론, △나일 최초의 DAO, ‘WONDER DAO’ 등 첫 번째 라인업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NFT 프로젝트 ‘Sights of NILE(사이트 오브 나일)’이 첫 번째 라인업에 합류했다. 나일에서 직접 기획한 최초의 프로젝트로, 웹3.0(Web3.0)와 블록체인 전반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춘 최신 정보와 나일의 비전을 담은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나일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매월 2회 공개되는 웹3.0를 주제로 한 아티클과 이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NFT를 감상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