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아이온 클래식, ‘REVENANT’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씨(NC) 아이온 클래식, ‘REVENANT’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1.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티저사이트 및 톡채널 오픈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대저택’ 업데이트
넷마블,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REVENANT’ 업데이트를 9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아이온 클래식, ‘REVENANT’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REVENANT’ 업데이트를 9일 실시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집행자’ △신규 서버 3종 △집행자의 성장 필드 ‘텔로스’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자들의 텔로스’ △’스토리북’ 및 개선된 ‘레기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집행자는 아이온 클래식의 첫 번째 신규 클래스다. 늘어나는 무기 ‘사슬검’을 다루는 중거리 딜러로, 뇌력을 충전해 스킬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적을 타격하고 상태 이상을 제공하는 ‘심판의 사슬’ △일정 범위 내의 이동 불가 대상에게 접근해 대미지를 입히는 ‘뇌격 돌진’ △방어 후 대상을 밀어내는 ‘사자의 포효’ △전류를 이용해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전류 속보’, ‘전류 회귀’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은 오는 9일 20시부터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클래식 서버 이용권인 ‘시엘의 기운’ 없이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중 무기를 수집해 아이템을 받는 ‘데바의 무기고’ △오픈 2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Thanks to Deva’ △55레벨을 달성하면 장비와 보상을 받는 ‘주신의 정착 지원’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가이드를 제공받는 ‘클래식 성장 지원’ △투표를 통해 신규 서버의 이름을 직접 정하고 선착순 미션에 참가하는 ‘세 개의 신서버 트리니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아이온 클래식은 ‘집행자’ 출시를 기념해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G’와 제휴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집행자’ 패키지로 구성된 로지텍 헤드셋(G435), 마우스(G304) 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아이온 라이브/클래식 서버를 선택해 보상을 받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티저 사이트 및 톡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티저사이트 및 톡채널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티저 사이트 및 톡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기대 신작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 기반으로 콘솔 감성의 손맛과 호쾌한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수동 액션을 살린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뿐 아니라, 다른 기사와의 연계 스킬 및 맵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시나리오 속 상황에 몰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해 저격, 퍼즐, 탈출 등 다양한 모드를 구현한 탄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처음으로 공개된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에서는 프리뷰 영상과 캐릭터 소개 정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미래를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아, 세계관과 함께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캐릭터 소개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디스오더’ 카카오톡 채널을 함께 오픈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에 공개한 티저 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신규 시즌 ‘대저택’을 9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대저택’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신규 시즌 ‘대저택’을 9일 업데이트했다.

‘카러플’의 16번째 시즌은 대반전의 좌충우돌 레이싱이 이루어지는 ‘대저택’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리츠’, 레전드 아이템 카트 ‘왕실 마차’ 등 다양한 카트가 추가됐다. 또, ‘드래곤 나이트’, ‘집사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광산 3개의 지름길’, ‘대저택 럭셔리 거대욕조’ 등 새로운 트랙도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세이버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드래곤 세이버’도 추가했다. ‘드래곤 세이버’는 다크, 플레임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이용자의 카트, 캐릭터, 플라잉 펫, 펫 등 매력도를 확인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경기 시작 전 이용자의 매력도에 따라 화려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붐힐 PVE 배틀 콘텐츠’에서는 티어와 유저의 실력에 따라 능력치가 조정되는 강력한 AI와 개인전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웰컴 투 대저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랭킹전 미션 달성 시 매일 ‘방패 조각’을 지급하며, 이를 15개 모아 ‘중세 기사 헤어(남)’로 교환할 수 있다.

축구 축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11일부터 12월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11월 24일부터 1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축구 경기장 오라(영구)’를 선물한다. 이 외 접속, 대전 및 랭킹전 참여 등 각종 퀘스트 달성 시 ‘축구 조각’을 선물하고, 이를 활용해 ‘축구 응원 핸드봉(영구)’, ‘축구 마스코트 세트(영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11월 한달 간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세븐나이츠, BTS월드 등 넷마블 주요 게임 IP를 활용한 총 213개의 상품을 4차에 걸쳐 5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9일 전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넷마블은 11월 한달 간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세븐나이츠, BTS월드 등 넷마블 주요 게임 IP를 활용한 총 213개의 상품을 4차에 걸쳐 5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9일 전했다.

우선, BTS월드 제품은 오는 13일까지 고속무선충전거치대, 키링 등 전 상품 50% 할인하며, 세븐나이츠 제품은 14일부터 20일까지 블록피규어, 장패드 등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7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넷마블프렌즈 제품들은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봉제인형, USB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마지막 3일간은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겨울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밥 담요 △주먹밥쿵야 쿠션&후라이 담요 세트 △넷마블프렌즈 USB 미니가습기 △넷마블프렌즈 핫팩 등 총 4종에 대해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자에게 사은품으로 핫팩을 증정하며, 가습기 구매 시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11월 한 달간 ‘도전! 리뷰왕’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뷰왕 선정시 △1등 10만 포인트(1명) △2등 5만포인트(2명) △3등 3만포인트(5명)를 지급한다.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구매자는 1000포인트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이날 "이번 넷마블스토어 행사는 연말 쇼핑주간을 맞아 그동안 넷마블스토어를 이용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자사 IP를 활용해 다양한 실용적인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을 더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