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임직원, 김장 봉사활동 진행…GS25, 글루텐 프리 ‘달롤 제로밀롤’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임직원, 김장 봉사활동 진행…GS25, 글루텐 프리 ‘달롤 제로밀롤’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홈앤스마일',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홈앤쇼핑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이 참여하는 '김장 담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홈앤쇼핑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이 참여하는 '김장 담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홈앤쇼핑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이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스마일은 홈앤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으로, 지난 10일 단원 중 약 30명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가 1박스당 10kg의 김장 김치 100박스(100인분)를 직접 만드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당 김치는 강서구 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직접 담근 김치 외에 250인분(1000만 원 상당)의 김치를 구매해 추가 전달할 계획이다.

바로고, '오케이쏭'과 계약 체결

바로고는 매장 음악 서비스 '오케이쏭'의 운영사 엘비케이코퍼레이션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는 등 상점주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다각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케이쏭 서비스 이용 시 문화체육관광부, 음악저작권협회 등으로부터 허가 받은 국내외 약 최대 4000만 곡의 음원을 웹 방식으로 틀기 때문에 버퍼링과 트래픽 영향 없이 다양한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바로고는 오케이쏭 서비스를 신청하는 상점주에 3개월 간 월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소셜형 메타버스 '이프랜드'에 신규점 오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SKT가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 '세븐일레븐 이프랜드점'을 1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프랜드는 SKT에서 지난해 7월 론칭한 소셜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세븐일레븐 이프랜드점은 모임에 특화된 이프랜드의 특성에 착안해 점포 내부를 모임 공간으로 꾸몄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상품 진열대 대신 바프허니버터팝콘, 대파라면, 캬맥주 등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을 의자 형태로 구현했다. 

또한 한쪽 벽면에는 대형 스크린과 무대를 설치해 영상이나 이미지를 함께 보거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모임 공간도 마련했다. 

야놀자, 워케이션 강화…3차 워케이션 부산서 확대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부산에서 3차 워케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을 선포한 이래, 야놀자는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워케이션 제도를 도입한 바 있다. 

이번 3차 워케이션은 임직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부산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을 선정해 오는 12월 3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각 7일 간 호텔과 식사를 지원한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요트체험 또는 부산엑스더스카이 등 관광상품 체험권을 제공하고 인근 공유 오피스 이용권도 증정한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겨울철 라이더 안전 위한 '2022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라이더들의 겨울철 안전한 배달을 위한 '2022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이프티 캠페인은 요기요가 지난 2019년부터 라이더들의 안전 배달을 위해 시즌별 물품 지원과 이륜차 안전교육을 제공하는 라이더 대상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라이더들의 따뜻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일찍 캠페인에 나선다. 동계 바이크 토시와 동계 바라클라바, 브레이크 레버 스펀지, 리플렉터 스트랩, 헬멧용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스티커) 등 다양한 방한용품들을 무상으로 각 지역별 허브를 통해 라이더들에게 배포할 계획이다.

GS25, 글루텐 프리 디저트 '달롤 제로밀롤'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과 협업해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디저트 '달롤 제로밀롤'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달롤 제로밀롤은 숫자 '0'을 뜻하는 영어 단어 '제로'(Zero)에 밀가루의 '밀'을 결합한 이름으로,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김포금쌀가루로 만들었다. 맛은 새하얀 시트에 우유 크림을 넣은 '순백우유’와 다크초코 시트에 초크 크림을 넣은 '다크초코' 2가지로, 가격은 2600원으로 저렴하다.

NS홈쇼핑, '쌀 소비촉진 캠페인' 가래떡나눔 이벤트 펼쳐

NS홈쇼핑은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맞아 '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치며 지난 10일 판교 본사에서 '가래떡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래떡나눔은 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농부의 노고와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함께 되새겨보는 시간을 갖도록 기획된 행사다. NS홈쇼핑은 가래떡나눔 행사에서 우리 쌀로 만든 가래떡과 백설기를 임직원, 위기아동보호시설, 인근 어린이집, 본사 방문객과 나눴다.

여기어때, 겨울 브랜드 캠페인 '해외갈때 여기어때' 온에어

여기어때는 11일 겨울 브랜드 캠페인 '해외갈때 여기어때'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해외갈때 여기어때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TV, 유튜브, SNS 등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장기하, 민니, 이용진, 마츠다, 그렉, 파트리샤, 미초바, 파비앙 등 8명의 다국적 모델들이 뉴욕, 파리, 오사카, 태국, 튀르키예 등 세계 여행지를 날아다니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