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진행…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올드 캐슬’ 국내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새우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진행…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올드 캐슬’ 국내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1.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농심 새우깡FC 굿즈
새우깡FC 굿즈 ⓒ농심

농심 새우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진행

농심 새우깡이 스포츠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농심은 이번 응원캠페인에서 가상의 축구팀 ‘새우깡FC 1971’(새우깡 출시 연도)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출시한다. 해당 굿즈는 유니폼과 깃발, 머플러,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으며,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축구는 깡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홈페이지에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응원 굿즈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올드 캐슬’ 국내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Old Castle)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드 캐슬은 위스키 골든블루를 직접 블렌딩한 50년 경력의 마스터 블렌더 노먼 메디슨(Norman Mathison)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다. 제품명은 스코틀랜드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성(Castle)과 같이 스카치 위스키의 전통과 유산을 제품에 담아냈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고유한 풍미를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와 싱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후 최소 3년 이상 엑스 버번(Ex-bourbon, 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 숙성했다.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졌으며 마지막에 살짝 올라오는 짠맛이 특징이다.

KFC, 블랙라벨치킨 할인 실시

KFC가 올해 국내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축구 평가전을 맞아 11일 하루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 공식앱에서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매장과 딜리버리, 제 시간에 맞춰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로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할인 메뉴는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8조각)’이다. 매장에서는 블랙라벨치킨(3조각)과 양념 순살인 갓양념치킨블랙라벨(3조각)을 13900원에, 타워버거와 불고기버거를 7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CJ웰케어, ‘한뿌리 흑삼 기획전’ 진행

CJ웰케어는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한뿌리 흑삼 기획전’을 CJ더마켓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한뿌리 흑삼 제품 4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4종 모두 휴대하기 쉬운 스틱형 제품이다. 기획전 기간 기획 상품을 구매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캠핑 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추운 날씨 건강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모든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소방서 찾아가는 간식차 행사 성료

하이트진로는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경기도 이천소방서를 마지막으로 종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영월, 삼척소방서를 시작으로 6개월간 전국 7개 지역(강원, 부산, 울산, 광주, 충남, 세종, 경기)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방문한 행사다. 소방서에서 간식차를 운영, 총 3500여명에게 간식과 선물을 증정했다. 내년에도 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