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듀얼 무빙 마사지 적용 ‘더크루즈’ 출시…전자랜드쇼핑몰, ‘아이티스 수능 기획전’ 실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디프랜드, 듀얼 무빙 마사지 적용 ‘더크루즈’ 출시…전자랜드쇼핑몰, ‘아이티스 수능 기획전’ 실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1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항공기 기내 난방 시스템 적용 ‘PTC 온풍기 히터’ 출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항공기 기내에서 사용되는 프리미엄 난방 시스템을 적용한 'PTC 온풍기 히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항공기 기내에서 사용되는 프리미엄 난방 시스템을 적용한 'PTC 온풍기 히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항공기 기내에서 사용되는 프리미엄 난방 시스템을 적용한 'PTC 온풍기 히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초 만에 즉각적인 발열 효과를 내며, 최저 20도에서 최고 35도까지 원하는 온도로 섬세하게 설정 가능하다. 송풍 기능도 갖췄다. 또한 사용 중 온도가 적정 이상으로 올라가면 자체적으로 전류의 양을 낮춰 알맞은 온도로 유지시켜 주고, 작동 소음도 도서관 수준 46dB(데시벨)로 낮다는 게 신일의 설명이다. 본체 후면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워셔블 필터가 장착됐다.

바디프랜드, 신기술 '듀얼 무빙' 마사지 적용 안마의자 '더크루즈' 출시

바디프랜드는 듀얼 마사지 모듈이 탑재된 안마의자 '더크루즈'(The CRUISE)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크루즈는 2개의 마사지 모듈로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해 주며 핑거 무빙(Finger Moving) 기술을 적용한 XD-Pro 모듈을,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하체부에는 2D 모듈을 갖췄다. 

상·하체부의 마사지 모듈을 개별적으로 움직이면서 새로운 마사지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코어 밸런스 마사지 △굿나잇 마사지 △섬섬옥수 마사지 △다리 쭉쭉 마사지 등 자세, 컨디션, 신체 부위, 사용자에 따라 최적화된 16개의 듀얼 모드가 탑재됐다.

롯데하이마트, '위(We)대한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위(We)대한 세일'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최대 50만 원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여기에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위니아, 삼성전자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 원을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추가로 지급한다.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김치냉장고와 함께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25만 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ESG 환경 경영 일환 태양광 발전소 설치

코웨이는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한다고 17일 밝혔다.

자회사인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코웨이는 약 800KWh 규모로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중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국내 태양광 1세대 기업인 신성이엔지와 협업해 이번 태양광 발전소 건설 및 운영관리를 진행한다.

현재 코웨이는 유구공장(49.5KWh 규모), 인천공장(39KWh 규모), 포천공장(45KWh 규모) 및 유구 물류센터(1048.8KWh 규모)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전자랜드쇼핑몰, 수능수험생 응원하는 '아이티스(IT’s) 수능 기획전' 실시

전자랜드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아이티스(IT’s) 수능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기획전 전체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상품 구매자 선착순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카드 및 결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5만 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개별 상품 구매 혜택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에 해당하는 자급제 스마트폰 단말기를 구매하면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LG전자의 LG 그램 노트북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오롤리데이 파우치, 커블체어, 오피스 밸류팩, 무소음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위니아, 김치의 날 기념 '딤채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위니아는 김치의 날(11월 22일)을 기념해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2023년형 딤채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김치의 날은 김치를 만들 때 들어가는 11가지 재료와 김치의 22가지 효능을 의미하는 11월 22일로, 김치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김치의 날 및 김장 시즌을 맞이해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3년형 딤채' 인증 사진을 찍은 후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2023년형 딤채를 촬영한 후 '#김치의날딤채를찾아라' 해시 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게시물'에 올리면 된다. 이와 함께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7.5L 1+1' 공식몰 단독 할인 프로모션 마련

생활가전브랜드 위닉스는 오는 25일까지 위닉스 공식몰에서 가습기 전 제품 할인을 진행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올바른 가습기 7.5L 제품은 1+1 묶음으로 자사몰 단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올바른 가습기 7.5L 1+1 패키지는 기준 판매가 31만8000원에서 최대 혜택 적용 시 16만9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