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11.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이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 디엘 이앤씨
이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 디엘 이앤씨

DL이앤씨(구 대림산업)는 오는 2023년 1월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경기 화성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2층, 전용면적 99㎡ 706세대·115㎡ 94세대 등 총 800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동탄2신도시 일대에서 마지막 계획지구로 평가되는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한 사업장으로 효제봉 자락에 위치한 데다, 인근 녹지 면적이 넓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주거문화타운 내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안전 통학이 가능하고, 이미 조성 완료된 남동탄 지역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단지라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각 세대에는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변형 벽체)를 적용하고, 대형 현관 팬트리와 원스톱 세탁존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스카이라운지, 패밀리 시네마, 실내 키즈체육관,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 그린카페, 건식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에 규제지역 해제로 청약·대출 문턱이 낮아지면서 동탄2신도시 마지막 진입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설계를 적용해 신주거문화타운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주택전시관은 오는 2023년 1월 화성 오산동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