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11.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우건설은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와 모니터링, 전문가 검증 등을 거쳐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 정부기관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대우건설은 유튜브,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브랜드 채널인 ‘푸르지오 라이프’, 대우건설 대표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이 활약하는 ‘정대우가 간다’ 등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또한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등 SNS를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대우건설 측은 “고객 입장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문가, 일반인, 셀러브리티, 브랜드 캐릭터 등 다양한 화자를 활용해 고급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근하고 공감가게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