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적용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히트2’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적용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11.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업데이트 및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엔씨(NC) 리니지M,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 공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를 도입했다. ⓒ넥슨 제공

넥슨, ‘히트2’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적용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를 도입했다.

우선 인터 서버 콘텐츠인 ‘몰락자의 은신처’를 오픈했다. 서버의 제약을 넘어 다른 서버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지역으로 하나의 마을과 사막, 설원 등 각기 다른 테마의 3개 필드로 구성된다. 이곳에서는 일반 필드 대비 더욱 높은 수준의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며, 강력한 보스에 힘을 모아 대적하면서 더욱 넓어진 전장과 치열해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히트2’의 두 번째 히든 쿠폰인 ‘히트 THE 무기’를 선보였다. 출시 시점부터 11월 18일 오전까지 강화 시도 중 파괴된 무기를 다시금 복구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으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의 7일차 보상인 ‘히트 THE 무기 주화’로 제작 가능하다. 해당 주화는 ‘희귀 무기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도 있다.

캐릭터 성장을 돕는 신규 시스템 ‘공허의 기운’도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했다. ‘공허의 기운’을 정제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전반적인 공격력 수치를 높일 수 있고, ‘장인의 혼’ 같은 기존 제작 재료로 추가 능력치를 보강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서버 단위의 연합 창설 기능 등 각종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다.

넥슨은 ‘히트2’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이용자 200여 명을 초청하는 오프라인 행사 ‘히트투나잇’을 12월 17일 개최한다. ‘히트2’의 여정을 함께 해온 이용자들을 길드 단위로 초대하여 ‘히트2’ 개발진과 함께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한다.

오는30일까지 5레벨 이상의 길드에 소속된 길드장 및 부길드장이라면 길드 대표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월드 당 1개 길드씩, 총 9개 길드를 선정해 초청한다. 선정된 길드는 각 길드별로 최대 20명까지 ‘히트투나잇’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몰락자의 은신처’에 입장 가능한 시간을 기존 2시간에서 4시간으로 확대한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이벤트 던전 ‘잊혀진 묘실’을 오픈하여 몬스터 처치 시 ‘잊혀진 주시자의 황금 주머니’, ‘잊혀진 망자의 주머니’ 등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업데이트 및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투전승불 손오공’은 땅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여의봉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손오공 분신을 소환해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이 피해를 입으면 보호막을 형성하고 땅 속성 피해를 증가시키는 버프가 부여되어 효과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2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7일까지 루비 및 ‘2022 블프 카드 소환권’으로 신규 영웅 소환이 가능하며, 투전승불 손오공, 수리검 에이스, 악마의 화신 세인, 고양이 마법사 루시아, 물의 영수 해리 등 인기 영웅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소환 이벤트에서는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카드 소환권, 4성 영웅 승급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2월 6일까지 ‘셀라스의 풍성한 은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웅 보스, 룬 보스, 3대3 영웅전 등 다양한 PVE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2022 블프 카드 소환권’을 지급하며 1일 최대 1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23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23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원스토어 초대패키지’를 선물한다. 화신·영물소환권은 물론, 사전예약자에만 주어지는 한정판 탈 것 ‘홍나귀’, 사냥 경험치와 명중 효과를 높여 빠른 성장을 돕는 보감 아이템 ‘미르원’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미르M'에서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아이템 4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23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리니지M,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23일  공개했다.

엔씨(NC)는 ‘OASIS 2: YOU’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의 건의사항을 게임에 반영한다. 이용자는 11월 30일 이후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Class Reboot) △클래스 체인지 △경험치 합산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 △다양한 편의성 개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광전사’ 클래스에 신규 스킬(Skill, 기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특정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대폭 강화되는 강력한 액티브 스킬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타겟 효과를 부여하고, 타겟에게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타이탄(인피니티)’, ‘데스페라도’ 등의 스킬도 개선되었다.

이용자는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한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2월 14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다. 사용 중인 아이템과 스킬도 ‘광전사’에 맞게 교체 가능하다. ‘경험치 합산’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한 캐릭터의 경험치(80레벨 이상)를 다른 캐릭터(85레벨 이상)로 옮겨 합산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새로운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오림의 흔적’에 입장해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다. 각 캐릭터의 전용 스킬을 사용해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용 보상인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 ‘오림의 흔적 변신 카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개선한다.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UI 세분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인벤토리 UI 개선’ △상황에 따라 장비 선택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장착 UI 세트 기능 개선’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리니지M을 플레이할 수 있다.

리니지M은 28일 오후 8시,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방송을 시청하며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