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美뉴욕 맨해튼 2호점 오픈…SPC,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BQ, 美뉴욕 맨해튼 2호점 오픈…SPC,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2.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BBQ치킨_BBQ 미국 뉴욕 맨해튼 직영 2호점 오픈
BBQ 미국 뉴욕 맨해튼 직영 2호점 ⓒ사진 제공=BBQ치킨

BBQ, 美 뉴욕 맨해튼 2호점 오픈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1일 미국 뉴욕 맨해튼에 직영 2호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매장은 BBQ 직영으로 운영되는 미국 내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로 뉴욕 맨해튼 3번가에 자리잡았다. 오피스와 대학가에 인접한 입지조건에 맞춰 1층은 ‘그랩 앤 고'(Grab-and-Go) 형태로, 2층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킨 앤 비어'(Chicken-and-Beer) 콘셉트로 꾸며졌다.

BBQ는 2017년 뉴욕 맨해튼 32번가에 직영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시카고와 로스앤젤레스 등으로 출점을 확대해 현재 20개 주에서 1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올 연말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배달, 포장 전문 매장 BSK(BBQ Smart Kitchen)를 모델로 직영 3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라며 “미국 내 No.1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공격적으로 미국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PC,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SPC는 지난 1일 서초구 양재동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함께 ‘헌혈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임직원 헌혈 송년회는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SPC 연말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 행사는 최근 재유행이 본격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지원을 위한 ‘헌혈증 모금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SPC는 현재까지 총 3882장의 헌혈증을 백혈병어린이재단, 연세암병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6개 단체에 기부해왔으며,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 수는 1200여명에 달한다.

bhc그룹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실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꿀조합 챌린지는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최고의 메뉴 조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총 7종의 버거와 4종의 사이드, 그리고 14여종의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우리의식탁, 전국푸드뱅크와 업무협약 체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은 취약계층에 대한 건강한 먹거리 지원을 위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의식탁과 전국푸드뱅크가 민간복지활성화·식품기부 활동을 통해 공통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진행됐다. 양 사는 업무협약에 따라 저소득층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과 식품 나눔 활동을 통한 국민 건강증진·기업의 ESG경영 실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우리의식탁은 자사의 다양한 식품 지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식품 나눔과 관련한 신사업 개발에도 전국푸드뱅크와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전국푸드뱅크에 우리의식탁 밀키트 제품과 현금을 지원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