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전국 주요 스키장 7곳서 22·23 시즌 할인 이벤트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전국 주요 스키장 7곳서 22·23 시즌 할인 이벤트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12.0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하나카드는 겨울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7곳에서 시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번 스키장 할인 이벤트와 관련한 홍보 포스터이다. ⓒ사진제공 = 하나은행

하나카드, 전국 주요 스키장 7곳서 22·23 시즌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22·23 시즌 전국 주요 스키장 7곳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주요 7개 스키장에서 시즌 개장부터 폐장까지 스키장 오픈 전 기간에 걸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프트와 장비렌탈 할인은 물론 스키 강습, 눈썰매, 수영장, 사우나 등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스키장은 경기도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를 비롯 강원 지역의 모나파크 용평, 소노벨 비발디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휘닉스 평창과 전라도의 무주덕유산까지 전국에 고루 분포하고있다.

먼저, 곤지암리조트는 스키 시즌 동안 리프트 및 렌탈 25% 할인, 5대 1강습 10% 할인과 사우나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시즌 별 25~40%, 발왕산케이블카 20%, 워터파크 25~4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렌탈 30%, 스노위랜드와 기초 강습 20% 할인을 즐길 수 있으며, 2월 한 달간 리프트와 렌탈 1+1 혜택이 제공된다.

웰리힐리파크는 리프트 및 렌탈 30~50%, 특히 평일 오전 10시 이전 발권 시 전 모든 권종 50% 할인(단, 2시간권 제외) 혜택과 관광 곤돌라 및 워터파크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하이원리조트는 리프트 25%, 렌탈 30% 할인과 스노우 월드, 관광 곤돌라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휘닉스 평창리조트에서는 리프트, 장비 렌탈 20%, 워터파크 20~30%가 할인되며, 올해 새롭게 서비스가 제공되는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리프트 20~25%, 장비렌탈 50%, 눈썰매 및 의류렌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답답하셨을 스키와 보드 매니아 손님을 위해 다양하고 알찬 혜택을 준비하는데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카드도 연말 맞아 할인·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쇼핑, 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할인을 비롯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높아진 물가에 장보기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개의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mall,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이며,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중 SK스토어를 제외한 나머지 홈쇼핑에서는 정해진 요일 별로 최대 5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최대 20%의 M포인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 AKmall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온라인주문으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엔 3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물건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3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행사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한도 내에서 4%의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글로벌 OTT 플랫폼인 디즈니+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있다. 고객이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디즈니+ 2개월 이용권 구매 시 1개월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용권 구매 후 올해 말까지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이달 중순 개봉 예정인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예매권도 증정한다.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700만 고객을 위한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다양하다.

우선, 고객들이 자주 찾는 주요 브랜드에서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가맹점은 더현대트레블,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며 정해진 기간에 따라 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인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에서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명품관, 식당가를 포함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현대카드 앱에서 5% 할인쿠폰을 2매씩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