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아코르 플러스’ 독점 할인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아코르 플러스’ 독점 할인 프로모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12.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 그룹 아코르 호텔과 ‘아코르 플러스(Accor Plus)’ 4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내년 11월 29일까지 △다이너스 클럽 포인트 △다이너스 클럽 마일리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카드로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을 구매하면 정상가 395달러에서 190달러 할인된 205달러에 이용이 가능하다.

아코르 호텔은 소피텔, 페어몬트, 반얀트리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20개국에 약 1000개, 국내에 약 30개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아태 지역 아코르 계열 프리미엄 호텔의 숙박, 다이닝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호텔 무료 숙박(연 2박) △레스토랑 최대 50% 할인 △객실 예약 10% 할인 △우선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드링크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우리카드는 이달 말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 2종으로 이 멤버십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1박 숙박권(1명) △멤버십 구매금액 205달러 캐시백(5명) △다이너스 텀블러 및 여행 세트(2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 원(50명)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호텔 멤버십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멤버십과 함께 다이너스 클럽만의 럭셔리 혜택을 큰 할인폭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