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무역, 아마존에 ‘농협브랜드샵’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무역, 아마존에 ‘농협브랜드샵’ 오픈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2.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사진제공 = 농협
NH농협무역은 7일 미국시장 수출 활성화와 온라인 무역 확대를 위해 미국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농협 브랜드샵을 공식 오픈하고 된장, 고추장, 홍삼 등 농협우수가공제품 판매를 시작했다.ⓒ사진제공 = 농협

농협경제지주 계열사 NH농협무역이 농협 가공제품의 미국 수출 활성화를 7일 미국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해 ‘농협브랜드샵’을 공식 오픈한다.

NH농협무역은 공식 오픈에 앞서 11월 21일부터 아마존에 관련 상품 판매를 진행 중이며, 지난 6일까지 누적 접속자 수가 13만500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농협브랜드샵에서는 된장, 고추장 등 장류부터 인삼, 홍삼 가공제품까지 28개 지역농협이 생산한 국산 가공제품 130여 개를 판매한다. 아마존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농협 가공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아마존 물류센터를 통해 미국 전역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농협은 이번 브랜드샵 운영실적을 토대로 미국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를 파악·분석하고 이를 반영한 농협의 신상품을 발굴해 수출 품목을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지준섭 NH농협무역 대표이사는 “아마존 농협브랜드샵을 통해 우리 먹거리의 우수성을 미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국산 농산물과 농협 가공제품이 미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