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피너츠 협업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피너츠 협업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2.0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 제공=배스킨라빈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 제공=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아이스크림 케이크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등 3종이다.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 재미 요소에 피너츠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는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스노우 볼을 올린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의 손잡이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가며 스노우 볼을 하나씩 뽑아 먹을 수 있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박스의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메일박스 속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액팅 요소를 더했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상단 별 모양을 잡고 빙글빙글 돌리면 초코볼이 떨어져 LED 전구처럼 연출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스누피를 포함한 피너츠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움 가득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