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섬유유연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 출시…라네즈, 안티에이징 국제 학술 심포지엄 개최 [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섬유유연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 출시…라네즈, 안티에이징 국제 학술 심포지엄 개최 [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2.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배포용_2212_아우라퍼퓸스튜디오 제품 사진
아우라퍼퓸스튜디오 제품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섬유유연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 출시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가 명품향수향을 구현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마트와 공동 기획한 이 섬유유연제는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선호가 반영됐다. LG생활건강의 향기 연구소인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전문 조향사가 최신 향 선호 트랜드를 바탕으로 한 명품 향수 향기를 구현해 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시향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선호를 받은 △블랑쉬 머스크 △프레쉬 버베나 △플로라 피치 3가지 향을 상품화했다.

기존 제품(아우라 오리지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퍼퓸(향수) 성분을 40% 강화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된다.

라네즈, 안티에이징 주제 국제 학술 심포지엄 개최

라네즈 뷰티&라이프 연구소가 지난 15일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국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우리나라를 포함해 10개 국가·지역에서 온라인 학술대회 방식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노화 사슬 타겟 기술: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패러다임'(Aging-Chain Targeting Technology: New Paradigm of Anti-aging)이 주제다. 심포지엄에 참가한 국내외 연구자들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기술과 관련 연구 성과를 공유했다.

조광현 카이스트(KAIST) 바이오·뇌공학과 교수는 ‘시스템 생물학을 이용한 차세대 안티에이징 연구’를 주제로, 다양한 연구 노력과 학문적 성과를 공유했다. 슝쯔(熊智) 아모레퍼시픽 상해연구소 수석연구원은 ‘피부 노화 추적 관찰 연구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피부 노화 가속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

박안나 아모레퍼시픽 R&I 센터 수석연구원은 ‘퍼펙트 리뉴 세럼에 탑재된 혁신 기술’에 대해 발표했다. 탠얜(田燕) 중국인민해방군 공군 의료센터 부주임은 ‘중국인 피부 노화 특징 및 화장품 효능 평가’를 공유했다.

에이블씨엔씨, 색조 화장품 프로모션 전개

에이블씨엔씨가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색조 화장품 수요 공략에 나선다. 

미샤는 ‘뷰티-풀 크리스마스(BEAUTY-FULL CHRISTMAS)’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어퓨는 립과 아이 메이크업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다. 스틸라는 오는 18일까지 주요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스틸라데이’를 전개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이사는 “마스크 착용 해제에 대한 기대감과 연말 모임 특수까지 겹치며 색조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메이크업과 함께 연말연시를 특별하고 아름답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