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연말愛 훈훈한데이’ 진행…GS리테일, 이불 600채 나눔 릴레이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연말愛 훈훈한데이’ 진행…GS리테일, 이불 600채 나눔 릴레이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 '연말애(愛) 훈훈한데이' 진행

공영홈쇼핑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TV 홈쇼핑을 통해 오전, 오후 10시대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연말애 훈훈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TV 홈쇼핑을 통해 오전, 오후 10시대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연말애 훈훈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TV 홈쇼핑을 통해 오전, 오후 10시대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연말애 훈훈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엄선한 우리 중소기업, 농축수산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훈훈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할 경우 5%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KT알파, Apple TV app서 KT알파 영화 구입·대여 가능

KT알파는 Apple TV app에서 KT알파가 유통, 공급하는 약 1400개의 영화를 검색, 구입 및 대여할 수 있다고 23일 발표했다. 

Apple TV app은 4K HDR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작품 컬렉션이다. Apple TV app을 통해 고객은 인기 비디오 앱을 간편하게 접할 수 있으며, Apple TV+를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iPhone, iPad, Apple TV, iPod touch, Mac,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플랫폼,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 탑재된다.

써머스플랫폼, KDX 한국데이터거래소와 온라인유통데이터 사업 업무협약

써머스플랫폼은 데이터 거래중개 및 판매, 분석 서비스 전문기업 KDX 한국데이터거래소와 온라인유통데이터 서비스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써머스플랫폼은 자사가 확보하고 있는 13억개 이상의 쇼핑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DB, 가격, 쇼핑구매이력, 배송정보데이터, 콘텐츠 등의 온라인유통데이터를 KDX 한국데이터거래소에 제공한다.

30여 개의 데이터 공급기업과 약 2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KDX 한국데이터거래소는 써머스플랫폼이 제공한 온라인유통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중개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여 양사간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요기요, 서울시 성동구청과 '다양한 한끼' 캠페인 공동 진행

요기요는 성동구청과 결식우려아동이 없는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한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양한 한끼 캠페인은 지방 정부와 기업의 협력 확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 아동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결식 우려 아동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에서 제공하는 식사 쿠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한 끼를 손쉽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요기요와 성동구는 1월부터 지역 내 결식 우려 아동들을 대상으로 식사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GS리테일, 소외계층 대상 이불 600채 나눔 릴레이 진행

GS리테일은 대한적십자사와 이달 말까지 동절기 매서운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600채 규모의 이불을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지난 22일, GS리테일은 강남구 개포동 수정마을에 위치한 소외계층에게 이불 전달식을 진행하며 나눔 릴레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GS리테일은 전국에서 진행되는 이불 나눔 릴레이에 본격 돌입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확대하는 등 지역 사회 공헌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