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점등식…매일유업 임직원, 성탄절 맞아 입양원에서 봉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푸드빌 N서울타워, 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점등식…매일유업 임직원, 성탄절 맞아 입양원에서 봉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2.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푸드빌]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점등식 개최
N서울타워가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점등식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CJ푸드빌

CJ푸드빌 N서울타워, 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점등식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을 기념해 점등식을 개최했다.

N서울타워는 지난 22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베트남 국기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노란색을 10초 간격으로 번갈아 점등했다. 타워 하층부에는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영상을 송출했다. 12월 22일은 양국이 공식 외교관계를 수립한 수교일이다.

이번 점등식은 N서울타워를 통해 양국 우호 관계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상생 관계를 발전시켜온 지난 30년을 축하하고 한국과 베트남의 공동 번영과 협력을 다짐하는 의미를 담았다.

매일유업 임직원, 성탄절 맞아 입양원에서 봉사 

매일유업 임직원들이 성탄절을 앞두고 지난 17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가정 입양원에서 봉사 활동을 했다.

이번 행사에서 매일유업 임직원들은 사내 바자회를 통해 확보한 수익금과 함께 입양시설 아이들을 위한 선물, 매일유업 제품 등 18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를 비롯해 40여 명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동호회 살림은 2008년부터 성가정 입양원과 인연을 맺고, 매년 현금과 물품 후원을 하고 있다.

성가정 입양원은 1989년 고(故) 김수환 추기경이 ‘우리아기 우리의 손으로’라는 신념으로 친권이 포기된 아동들이 새로운 가정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입양 전문기관이다.

드롭탑, T우주와 ‘커피원두 정기배송’ 론칭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SK텔레콤 구독 서비스 플랫폼 T 우주를 통해 커피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의 월 구독료는 925 블랙 블렌드 원두(200g)가 매월 2팩씩 41% 할인된 1만7000원, 925 캡슐커피는 3종 2팩씩 25% 할인된 3만6000원이다. 정기구독 신청 고객에게는 첫 달 1만 원 할인과 매월 무료 배송서비스가 제공된다. 매월 결제 시 925 캡슐커피 3종과 홀빈 원두 등 홈 카페 제품 4종을 할인 판매한다. 혼자 즐기는 싱글형과 함께 마시는 패밀리형 등 패키지 구성도 있다. 

T 우주에서 구독 신청이 가능한 제품은 드롭탑 925 블랙 블렌드 원두(200g)와 캡슐커피 드롭탑 925 스페셜 블랙 블렌드(다크초콜릿·카라멜), 코스타리카 타라주 SHB, 케냐 AA TOP 등이다.

KT&G, 사회혁신 전문가 포럼 ‘제5회 상상서밋’ 개최

KT&G가 소셜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포럼인 ‘제5회 상상서밋’(Summit)을 지난 22일 서울 성동구 KT&G 상상플래닛에서 개최했다.

이번 상상서밋에는 학계·벤처 투자업계 등 각계 전문가와 청년 창업가들이 연사로 나섰으며, 사회혁신 창업가를 꿈꾸는 청년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2023년 1월 중 KT&G 상상플래닛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연결이 만드는 힘’에 주목한 이번 포럼은 빠르게 변하는 엔데믹 시대에 연대를 통한 사회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다양한 사회혁신의 연결’이라는 주제로 ‘임팩트와 성장’, ‘변화와 연결’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주체의 노력’, ‘경제불황 국면의 임팩트 투자’, ‘시장의 룰을 바꾸는 법칙’ 등에 대한 강연과 토론이 이어졌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