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모바일 e쿠폰 판매 약 3배 증가…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프로모션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가MGC커피, 모바일 e쿠폰 판매 약 3배 증가…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프로모션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0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메가MGC커피 월별 모바일 e쿠폰 판매 추이 그래픽 ⓒ사진 제공=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 모바일 e쿠폰 판매 약 3배 증가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전속모델로 기용한 후 모바일 e쿠폰 판매가 3배 가량 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메가커피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e쿠폰 판매량은 손흥민이 전속모델로 본격적인 광고활동을 하기 시작한 지난해 8월부터 증가세를 보였다. 12월에 이르러선 약 40억 원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3배 수준으로 성장했다. 올해 안으로 월 판매 100억 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는 게 메가커피의 설명이다.

한편, 메가커피 모바일 e쿠폰은 메가MGC커피 앱, 카카오톡, 소셜커머스, 카드사, 페이사,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삼지본’, ‘여유랑편’, ‘진심편정성’, ‘활기력’,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실속제품부터 ‘천녹’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을 미리 준비하면 혜택이 추가되는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초기 일주일간 정관장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스미후루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페인 실시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일곱 번째 이야기-감숙왕과 바나나 나눌렛!’을 진행한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후 룰렛 돌리기를 하면 된다. 룰렛을 돌려 나온 바나나의 개수만큼 실제 바나나가 적립되며, 최종 누적된 바나나의 개수만큼 기부될 예정이다. 기부된 바나나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을 통해 국내 지역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에 전달돼 아동들의 영양가 있는 식단을 위해 사용된다.

스미후루코리아는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1등 감숙왕 골드바 1돈(1명) △2등 감숙왕 바나파인 풍성팩(15명) △3등 감숙왕 실속 핸디팩(15명)이 준비됐다.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과일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 론칭은 2016년 이후 7년만이다.  

이번 광고는 핑크빛 이슬톡톡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진행했다. 이슬톡톡을 마셨을 때의 기분을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움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아이유가 복숭아 문고리를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핑크빛 테마파크가 펼쳐지고,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반겨준다. 아이유는 회전목마와 미끄럼틀을 타고 복순이와 볼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유와 복순이가 던진 공은 탄산 기포로 변하며 이슬톡톡의 청량감을 보여준다. 광고는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문구와 이슬톡톡 제품을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