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 진행…바디프랜드, CES 2023 참가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 진행…바디프랜드, CES 2023 참가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 진행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이번 홈 체험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갤러리,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1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제품 반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홈 체험 이벤트 후 렌탈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최대 40% 설 맞이 할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1월에 설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설프라이즈 선물 기획전'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생활가전, 주방가전 주요 상품을 최대 10만 원 캐시백 혜택을 포함해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된다. '안마의자·안마기기 설맞이 특화전'도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를 포함해 코지마, 휴테크, 파나소닉 등 400만 원 이상의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최대 40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동시 구매 행사에서는 안마의자, 안마기기 행사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 밖에도 '원데이 시크릿 특가'에서는 공휴일에 코지마,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상품이 최대 150만 원 할인된다.

바디프랜드, CES 2023 참가

바디프랜드는 오는 8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3'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 내 핵심 전시공간인 ‘센트럴 홀’에 약 120평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퀀텀 로보 △퀀텀 로보 라이트케어 △퀀텀 로보 O2 △퀀텀 로보 B&O △에덴 △다빈치 △더렉스 등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 케어 △메디컬 로보 등 의료기기 △W 4Way 하이파이 스피커 등 신제품 10종을 소개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