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손흥민과 아동 안전 캠페인 진행…세븐일레븐, ‘제주우유생크림빵’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손흥민과 아동 안전 캠페인 진행…세븐일레븐, ‘제주우유생크림빵’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1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손흥민과 '아이CU' 아동 안전 캠페인 진행

CU는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손흥민과 손잡고 대국민 아동 안전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CU
CU는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손흥민과 손잡고 대국민 아동 안전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CU

CU는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손흥민과 대국민 아동 안전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양측이 펼치는 아동 안전 캠페인은 CU의 아동 친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이CU'다. CU는 손흥민을 모델로 내세운 아이CU 공익 광고를 강남역, 시청역, 서울역, 선릉역, 광화문역 등 서울 시내 총 20여 개 주요 지하철역에서 내달 초까지 진행한다. 

해당 광고는 CU가 수행 중인 모든 아동 안전 활동을 포괄하는 아이CU 캠페인으로서 스크린도어 광고 등을 통해 아동안전수칙 교육, 미아와 학대 예방, 장기실종아동 찾기 세 가지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속 QR코드를 통해 아이CU 소개 및 실제 사례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우유크림 듬뿍 '제주우유생크림빵' 출시

세븐일레븐은 청정 제주의 신선한 원유를 담은 '제주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주우유 생크림빵은 물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고 제주우유 100%를 넣었다. 특히 새하얀 우유 생크림은 진하면서도 담백한 우유 본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30번이 넘는 배합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또한 청정지역 제주와 한라산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와 푸른색의 패키지가 적용됐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케어푸드 명절선물세트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 설 선물세트를 오는 21일까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리팅 설 선물세트는 음식의 맛과 모양은 유지하면서 치아가 약한 분들도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연화식(軟化食)을 비롯해 고령친화 우수식품, 건강반찬 등 HMR(가정간편식) 제품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그리팅 설 선물세트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판매된다. 

롯데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방송 코로나19 이전 수준 확대

롯데홈쇼핑은 해외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일본, 동남아, 유럽 등 해외여행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필리핀의 인기 휴양지 '세부', '보홀' 중 선택 가능한 '교원투어 동남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어 15일 오후 6시 35분 'NHN여행박사 유럽 패키지'가 판매된다. 이외에도 오는 24일 '교원투어 일본 패키지', 28일 '참좋은여행 동남아 패키지' 등을 중심으로 해외여행 상품이 소개된다.

GS25, 생크림 찹쌀떡으로 유명한 익산농협과 맞손

GS25는 익산농협과 12일 '차별화 상품 개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K-디저트 공동 개발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판매 채널(GS25, GS더프레시) 확대 △익산 먹거리 알리기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설 명절 '맞춤 제작' 한우 선물세트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설 명절 선물 세트 판매 기간 고객이 원하는 한우 부위·용량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나만의 한우 선물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 정육코너에서 고객이 선택한 한우 부위와 용량을 원하는 패키지에 선물 포장해 주는 맞춤 제작 서비스다. 고객의 선호대로 고기의 두께, 크기까지 요청할 수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적극 반영할 수 있다.

패지는 총 12종으로 구성되며 용량은 500g부터 최대 4kg까지 선택 가능하다. 특히 최근 정육과 함께 와인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와인 혼합 패키지 세트 구성도 가능하다. 상품은 주문 후 즉시 수령 가능하며, 고객 요청 시 퀵 서비스(별도 비용 발생)나 백화점 근거리 배송도 가능하다.

여기어때, 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기어때 앱 알림 수신에 동의한 후,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신년운세는 타고난 성격과 특징부터 △종합운 △재물운 △애정운 △사업운(직장운) △학업운 △대인운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 궁금증 풀이로 횡재할 가능성이나 올해 내 결혼 또는 취업에 대한 미래도 점쳐준다. 

야놀자, UAE 경제사절단 동행

야놀자는 지난 10일 한국무역협회가 공개한 UAE 경제사절단 참가기업 100개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UAE 경제사절단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윤석열 대통령 국빈방문에 동행한다. 야놀자는 이번 UAE 방문을 통해 중동 등 글로벌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야놀자가 보유한 숙박, 주거 및 레스토랑 운영 솔루션을 중동 시장에 본격 수출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고 주요 글로벌 기업들과 적극 협업할 예정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솔루션 시장뿐만 아니라 여행 예약 플랫폼 시장 진출도 타진한다는 비전을 세웠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