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023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참…롯데하이마트, 탄소 절감 인프라 구축 MOU 체결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2023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참…롯데하이마트, 탄소 절감 인프라 구축 MOU 체결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2023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시 운영

전자랜드는 2023년을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동참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023년을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동참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023년을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동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오는 2월 12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삼성 55인치 QLED TV를 한정수량으로 99만 원에 판매하며, 이외에도 삼성전자의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주요 가전제품 행사 모델을 판매한다.

다품목 할인 행사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두 가지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50만 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5개의 전자랜드 행사점에서 1300만 원 이상의 다품목을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의 캐시백이 추가 증정된다.

롯데하이마트, 탄소 절감 위해 매장 주차장 활용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2일 서울 성동구 쏘카 본사에서 쏘카, 모두컴퍼니, 중앙제어와 탄소 절감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4개사는 각 사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탄소 배출 절감에 기여한다. 롯데하이마트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실천을 위해 매장 고객주차장을 활용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와 전기차 충전 전문 기업 중앙제어는 전국 주요 매장 주차장에 전기차(EV) 충전 인프라를 구축한다. 매장 내 변압기 설비 투자를 시작으로 전기차 충전소 설치 매장을 늘릴 예정이다. 전기차 충전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전기차 이용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코웨이, 신년 맞이 정수기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신년을 맞아 정수기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트 서비스(위생관리 및 필터 교체 서비스) 1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4종'(RO, 빌트인, 가로, 세로)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대상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하트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받는 하트서비스 비용은 총 27만2400원이다.

SK매직,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청기 부문 4년 연속 1위

SK매직은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