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휠라,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휠라,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1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배포용_LG생활건강_벨먼 퍼퓸드 리추얼 이미지
벨먼 퍼퓸드 리추얼 제품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이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6일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의 신제품은 바디워시, 바디밀크 등으로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이 담겨있다. 이중 바디워시에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있다.

휠라,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휠라(FILA)는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은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 대회에 참가하는 휠라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다. 남성용 폴로셔츠와 크루넥 티셔츠, 쇼츠, 여성용 홀터넥 탱크탑과 스코트(치마바지), 원피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회 경기복으로서의 기능 향상에도 집중했다. 오랜 기간 테니스 종목과 선수 후원을 통해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소재와 패턴 구성 등에 반영했다.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2월 2일까지 2023년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대표 상품과 신상품들을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앰버서더로, 월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게 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월 중순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는 별도의 선물과 부상을 받는다.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를 16일 선보였다.

블랙포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