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 ‘설 선물 꾸러미’ 전달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투자증권,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 ‘설 선물 꾸러미’ 전달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1.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사진 가운데)과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오른쪽)이 설 선물 꾸러미 중 하나인 전을 포장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 ‘설 선물 꾸러미’ 전달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17일 서울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설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며 DGB 온기 가득 설 명절 떡국 떡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 계층의 따뜻한 명절을 기원하는 DGB사회공헌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고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은 하이투자증권 홍원식 사장과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준비한 후원금 1000만 원으로 떡국 떡, 곰탕, 라면, 고추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꾸러미를 300개를 준비해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 1·2·3호 점에 배분돼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들이 자유롭게 필요한 물품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는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물적 나눔 시스템으로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관리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홍원식 사장은 “다양한 계층에게 지원의 손길을 보낼 수 있도록 처음으로 푸드뱅크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했다”며 “나눔의 의미를 전파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IRP &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3월 말까지 ‘IRP & 연금저축 이벤트’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오는 3월 31일까지 ‘IRP &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IRP(Individual Retirement Pension, 개인형 퇴직연금) 또는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계좌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먼저 신한투자증권 IRP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 자기부담금 입금 고객 대상으로 입금액 100만 원 이상 300만 원 미만일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 300만 원 이상 600만 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200명), 600만 원 이상 900만 원 미만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200명), 900만 원 이상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을 신한투자증권 IRP나 연금저축 계좌로 이전하거나, 퇴직금을 신한투자증권 IRP나 연금저축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전 및 입금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입금액에 따라 IRP 계좌는 백화점 상품권 최대 3만 원, 연금저축 계좌는 백화점 상품권 최대 10만 원을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며, 4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 대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IRP 또는 연금저축 계좌에 매월 25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단, 6월 말까지 자동이체를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경품 발송은 7월 말 예정이다.

IRP 이벤트와 연금저축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단, IRP의 경우 퇴직연금 특별이익 한도 제한으로 총 혜택 금액이 3만 원을 초과할 수는 없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