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2023년 설 명절 맞아 전통시장 이용활성화 지원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새마을금고, 2023년 설 명절 맞아 전통시장 이용활성화 지원 나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3.01.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사진제공 =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 관계자들이 23년 1월 18일 수요일 대구광역시 달서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이용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가 박차훈 회장이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달서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이용활성화 행사를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박차훈 중앙회장, 인근 새마을금고 이사장과 전통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18일 행사를 통해 새마을금고에서 전달한 1250만 원 상당의 지원물품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생산 고품질 생활용품 3종으로 구성해 침체된 내수경제 진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또한 박차훈 중앙회장은 물품 전달 행사에 이어 지역사회와 전통시장 관계자들과 함께 하는 현장 의견수렴을 통해 경기불황 속에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새마을금고의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경기불황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금번 지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새마을금고는 그 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상생 활동과 ESG경영 추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