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광고 선봬…전자랜드,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 실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광고 선봬…전자랜드,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 실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제품의 2가지(얼음정수기·커피머신)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이 연출됐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컨셉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해냈다.

전자랜드, IT 가전 프로모션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 실시

전자랜드는 계묘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IT 가전을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캐시백 혜택이 준비됐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200만 원 이상의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직접 조립한 순정 조립 PC 구매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7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 '그린스마트쉼터' 20개소에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공급

경동나비엔은 서울시 그린스마트쉼터 운영사인 '드웰링'과 업무 협약을 맺고, 지난 10월 '그린스마트쉼터' 20개소에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린스마트쉼터는 버스 승강장에 냉난방 시설과 와이파이 등의 편의시설을 마련한 공간으로, 월 유동인구 287만 명에 달하는 강남구 일대에 설치됐다. 

경동나비엔이 그린스마트쉼터에 설치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구현하는 제품이다.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와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는 폼알데하이드 등의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이산화탄소, 라돈 등의 유해물질을 환기를 통해 제거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