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LF 보리보리, 베이비&키즈페어 실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LF 보리보리, 베이비&키즈페어 실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1)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 ⓒ사진 제공=이랜드

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뉴포멀 컬렉션’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포멀룩을 캐주얼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지난해 베스트 상품인 트위드 자켓, 크롭자켓, 오버핏자켓, 가죽자켓 등 아우터를 중심으로 올해 새롭게 구성했다.

뉴포멀 스타일링을 담은 룩북도 함께 공개됐다. 룩북에서는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포멀룩을 퇴근 후 일상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LF 보리보리, 베이비&키즈페어 실시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7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학기를 앞두고 육아·등원·등교 관련 상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신학기 등교 용품으로는 패션, 도서완구를 비롯해 책가방과 실내화 등이 마련됐다. 유아용 상품에는 봄 의류와 등원에 필요한 낮잠이불, 식기도구, 칫솔, 기저귀, 물티슈 등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바이오본드’ 출시

LG생활건강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이하 바이오본드)을 25일 출시했다.

바이오본드는 미국 헤어 전문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인 원인 관리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모발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