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모바일 앱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모바일 앱 리뉴얼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3.01.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개편된 티스캐너 모바일 앱 화면 이미지 ⓒ 골프존카운티
개편된 티스캐너 모바일 앱 화면 이미지 ⓒ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티스캐너 모바일 앱은 사용자 위치를 파악 후 골프장형(거리순), 티타임형(시간순)으로 나눠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티타임 리스트를 제공한다. 또한 날짜와 지역을 설정해 간편하게 티타임을 검색할 수 있는 '간편 검색 기능', 그린피·결제 조건·시간대·라운드 인원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춰 티타임을 찾아주는 '상세 검색 기능' 등이 도입했다.

신규 서비스도 추가됐다. 가고 싶은 골프장의 날짜, 시간대를 설정해 매칭 신청을 한 뒤 예약 가능할 때 바로 예약이 진행되는 '티타임 매칭 서비스', 팀 그린피 결제가 부담될 시 동반자와 미리 금액을 나눠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티스캐너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 '골프장 리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는 티스캐이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 티스캐너 개편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댓글을 작성한 회원 모두에게 골프존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골프장 리뷰 대전 이벤트에선 그간 방문한 골프장 후기를 작성한 회원 전원에게 골프존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행사다. 

티스캐너 측은 "모바일 앱 개편을 준비하며 본연의 기능인 편리한 예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실제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리뉴얼을 선보이는 데 주력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