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벤츠, 대구 수성 서비스센터 오픈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벤츠, 대구 수성 서비스센터 오픈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1.3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3년 만에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재개

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와 테크니션의 기술 강화를 통한 실질적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특히 올해 대회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재개돼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곳의 테크니션 15명이 참석했다. 이론 및 실기 평가를 거친 끝에 개인전 1위는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윤무상 테크니션이 차지했다. 단체전 최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부산(김재원, 김창엽 테크니션)이 수상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회사와 딜러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는 장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현장에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츠 코리아, 대구 수성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수성구 희망로에 서비스센터를 새로 열고, 영남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대구 수성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732.76㎡(약 222평)에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총 7개의 워크베이를 구비해 일반정비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 대응이 가능하다.

상반기 중으론 전기차 수리를 위한 인프라도 구축, 증가하는 전기차 수요에 발맞춘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이번 대구 수성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대기 시간을 줄여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차량 수명 주기 내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준우승 기념 이벤트

넥센타이어는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소속 이상호 선수가 2022-2023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 시리즈에서 준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상호 선수는 지난 26일(현지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블루마운틴에서 열린 2022-2023 FIS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 평행 대회전 결승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상호 선수의 준우승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하며, 댓글에 이상호 선수 준우승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