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알레르기 치료제 ‘유한 세티리진정’ 출시…동아제약, ‘굿프로바이옴’ 선봬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양행, 알레르기 치료제 ‘유한 세티리진정’ 출시…동아제약, ‘굿프로바이옴’ 선봬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유한양행, 알레르기 치료제 '유한 세티리진정' 출시

유한양행은 알레르기 치료제인 '유한 세티리진정'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알레르기 치료제인 '유한 세티리진정'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알레르기 치료제인 '유한 세티리진정'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 세티리진정은 유한양행이 직접 제조, 판매하는 알레르기 치료제로, 세티리진염산염 10mg을 주성분으로 사용됐다. 알레르기 증상인 비염, 두드러기, 결막염 증상이 발생할 때 1일 1정 복용하면 된다. 

세티리진염산염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로 비염 및 두드러기에 1시간 만에 반응해 24시간 지속된다. 10정, 30정 두가지 포장 단위 제품이 있으며, 알레르기 특징을 알기 쉽게 표현한 캐릭터 디자인이 사용됐다.

동아제약, 프로바이오틱스 '굿프로바이옴' 출시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인 '굿프로바이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굿프로바이옴은 장 건강과 면역 건강에 집중한 복합기능성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의 4세대로 구분되는 포스트바이오틱스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생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생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배출하는 유익성분인 유산균 대사산물이 더해진 유산균이다.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균주로써 덴마크 다니스코의 특허 유산균 7종이 사용됐다. 한 캡슐당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최대 함량인 100억 마리 섭취를 보장하기 위해 제조 시 560억 마리가 투입됐다. 면역 건강을 위해 아연 8.5mg, 비타민D 10ug 배합하여 일일 권장섭취량의 100% 기준을 채웠다. 

휴온스푸디언스, '행운의 토끼'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오는 19일까지 '행운의 토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제품 할인은 물론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되고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오메가3 △멀티비타민 △비오틴 블랙  △밀크씨슬 등 강력추천 특가 제품 5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 원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0%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