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화보 공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율,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화보 공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한율-이미지자료]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
한율 브랜드 모델 배우 박은빈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한율,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은 배우 박은빈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한율은 지난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지향점인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박은빈은 앞으로 한율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율 관계자는 “뚜렷한 철학을 바탕으로 배역을 선정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박은빈의 모습이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흔들림 없이 가꿔나가는 태도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말했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화보 공개

LF의 영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공식 서포터즈 2기와 함께한 화보를 1일 공개했다.

서포터즈와 함께한 이번 2023 봄·여름 시즌 화보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인싸’가 되는 새내기룩을 테마로 진행됐다. 서포터즈들이 화보에서 선택한 주요 아이템은 ‘조이백’이다. 조이백은 깔끔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의 새들백으로, 로고가 각인된 버클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적용돼 숄더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belif)가 ‘슈퍼 나이츠–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신제품 2종을 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각각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관리 제품이다.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피부 영양과 생기에 도움을 준다.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아이소이,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종합 대상 수상

아이소이(ISOI)는 자사 브랜드 ‘소이로움’이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디자인과 ESG 경영 실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친환경 원료와 공정을 제품 패키지에 활용해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한 이번 어워드에서 최고의 상품으로 선정되며 종합 대상을 받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