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디자인 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요기요 익스프레스, 혹한기 라이더들 무료 커피 지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디자인 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요기요 익스프레스, 혹한기 라이더들 무료 커피 지원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위스키 장인 김창수의 세 번째 위스키 럭키 드로우 판매

CU는 한국인 최초 위스키 디스틸러(증류주 생산자) 김창수씨와 함께 럭키 드로우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CU
CU는 한국인 최초 위스키 디스틸러(증류주 생산자) 김창수씨와 함께 럭키 드로우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CU

CU는 한국인 위스키 디스틸러(증류주 생산자) 김창수씨와 함께 럭키 드로우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에서 생산된 세 번째 위스키로 이달 출하한 총 276병 중 일부 수량을 CU에서 판매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김창수위스키 50.5는 한국산 싱글몰트 위스키로 알코올 도수 50.5%, 용량 700ml, 가격은 22만5000원이다.

해당 상품은 레드, 화이트 와인을 숙성한 오크통에서 숙성했으며 병에 담기 전 물로 희석해 알코올 도수를 낮추는 일반적인 위스키와 달리 위스키 원액 그대로 병에 담는 Cask Strength 형태로 출시된다. 구매를 위해서는 CU 공식 인스타그램과 포켓CU 앱 CU BAR에 게시된 응모 링크를 통해 이달 3일부터 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름, 생년월일, CU 멤버십 아이디 등 기본적인 인적 사항만 입력하면 되고 인당 1회 응모만 가능하다.

홈앤쇼핑, '올해 쇼핑도 새마음, 새출발 – RE:START'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은  RE:ST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홈앤쇼핑에서 2월 쇼핑을 리스타트한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에스테틱/케어 전문 브랜드인 약손명가 50만 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대상 기간은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며, 해당 기간에 홈앤쇼핑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본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2월 주말 동안 홈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주말 릴레이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는 2월 매주 주말 1회 이상, 4주 연속 구매 스탬프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것으로, 챌린지 시작 전에 주말 릴레이 챌린지 신청하기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이마트24, 텀블러·다회용컵 고객 50% 할인 혜택 제공

이마트24는 2월 한 달간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으로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핫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프레쏘 매출이 매년 평균 40%씩 증가하는 등 이마트24의 원두커피를 즐기는 고객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 완화는 물론 다회용컵(텀블러 등) 사용을 활성화하려는 취지로 준비됐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안데르센 어워드 작품전 '두 개의 시간전' 연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오는 4월 9일까지 안데르센 어워드 수상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두 개의 시간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안데르센 어워드는 아동 문학에 중요하면서도 지속적인 공헌을 해 온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주는 상이다. 이번에 열리는 두 개의 시간전에서는 한국인 최초로 안데르센 어워드 일러스트레이터 부문을 수상한 이수지 작가의 작품 70여 점과 아르헨티나 그림책 작가 '구스티', 캐나다 그림책 작가 '시드니 스미스' 등 같은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된 작가 5인의 작품 90여 점을 선보인다. 

또한 글 작가 부문을 수상한 프랑스 작가 '마리 오드 뮈라이유'의 작품을 비롯해 같은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된 작가 5인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전시 관람료는 6000원이며, 자세한 전시 관람 정보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서울디자인재단과 디자인 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디자인재단과 인기 캐릭터 벨리곰 IP(지적재산권) 활용 디자인 산업 육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디자인 사업 공동 기획 및 홍보 △디자인 기업 신규 상품 개발 및 판로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오는 5월 DDP 디자인스토어에서 신진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벨리곰 긋즈를 전시하고,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이 개발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DDPX벨리곰'이 운영될 예정이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혹한기 라이더들 무료 커피 지원

요기요는 한파 속에서도 주문을 수행하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을 위해 따뜻한 커피를 무료 지원키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전주 기준 1건 이상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배달 업무를 수행한 라이더라면 누구에게나 커피 모바일 교환권이 매주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교환 안내는 개별 문자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교환권은 더본코리아의 빽다방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여행이지, 하늘길 열리자 해외 골프 여행도 급증

여행이지는 해외 골프 여행 전략 상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 상품이 판매된다.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C.C를 연계한 상품으로 3박과 4박 두가지 일정으로 준비됐다. 기존 상품과 다르게 하루 27홀 라운딩이 포함돼 있으며 라운드 후 이동없이 리조트에서 저녁식사와 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1인 최대 46Kg까지 가능해 캐리어와 무거운 골프 캐디백까지 추가 비용없이 실을 수 있다. 또한 밤 12시까지 연장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오는 3일 21시 35분부터 약 60분간 KT알파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GS샵, 뷰티 특집 실시

GS샵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에 따라 뷰티 특집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특집 첫 날인 4일에는 순수 비타민C 엠플 '베리홉'과 기능성 엠플 '매스티나' 등 미백 엠플 상품들이 방송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엠플 본품이나 크림이 추가 증정된다.

배우 김희선 씨가 모델인 피부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오는 6일 오전 9시 20분과 밤 11시 55분 두 차례 편성됐다. 이어 6일 저녁 8시 45분에는 '가히 멀티밤'이 방송, 이날 방송에서 리필형 패키지도 선보인다.

한샘넥서스, 놀테 국내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한샘넥서스(NEXUS, 넥서스)는 독일 프리미엄 부엌가구 '놀테'(Nolte)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놀테 국내 론칭 5주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과 넥서스 플래그십에서 진행된다. 놀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놀테 코리아 해시태그와 지인 2명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서스 플래그십에서는 현장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같은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이 외에도 넥서스는 매장 상담 진행 시 선착순으로 기념 우산이 증정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