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1차 무기개편 및 다나카, 배우 채수빈 캐릭터 출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1차 무기개편 및 다나카, 배우 채수빈 캐릭터 출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2.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아인' 4라인 '비고트' 업데이트
C2X NFT 마켓플레이스, 임창정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3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튜브 스타 다나카와 배우 채수빈 캐릭터를 출시했다. ⓒ넥슨 제공

넥슨, ‘서든어택’ 1차 무기개편 및 다나카, 배우 채수빈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3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튜브 스타 다나카와 배우 채수빈 캐릭터를 출시했다.

우선, 부착형 탐지 기능을 탑재한 신규 투척무기 ‘R100’을 선보였다. 지형에 투척해 부착할 수 있으며, 적이 접근할 경우 알람을 발생하여 탐지 레이더 범위 안 적군의 외곽선이 특정 시간 표시된다.

신규 무기 업데이트와 함께 피아식별 특수 기능을 탑재한 ‘ANR’의 대미지 상향, 저지력으로 적을 무력화하는 ‘KRISS’의 명중률, 총기 반동을 상향했다. 이 밖에도 적의 AP를 무력화하는 ‘CZS-3’는 전투의 선두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장탄 수를 상향하는 등 기존 무기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다.

이를 기념해 2월 16일까지 그룹 내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거나 게임 플레이 횟수 및 특정 무기를 사용해 달성한 적 처치 수에 따라 ‘R100(30일)’, ‘20만 경험치’, ‘패스티켓(10개)’, ‘ANR(3일)’, ‘3만 경험치’, ‘CZS-3(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시즌1 패스샵에는 ‘블랙 흑사 캐릭터’, ‘블랙 백사 캐릭터’와 ‘아트탄 Justice’, ‘계급 테두리 Justice’ 등 각종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최근 일본인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나카와 단아한 이미지의 배우 채수빈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각 캐릭터 세트 장착 후 클랜 랭크전 플레이 시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다나카, 채수빈 영구제 캐릭터에는 발소리 감소 기능과 함께 아군의 발소리를 on/off 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이 적용된다.

2월 16일까지 다나카, 채수빈 캐릭터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한다.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서든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나카 싸인 티셔츠, 초콜릿 기프티콘과 채수빈 밸런타인데이 친필 메시지 카드를 선물한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은 다나카, 채수빈 마우스패드, ‘M4A1(MG) BubbleⅡ 영구제’, ‘NA-94(MG) BubbleⅡ 영구제’, 칭호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아인’의 신규 전직 4라인 ‘비고트’를 2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아인' 4라인 '비고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아인’의 신규 전직 4라인 ‘비고트’를 2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아인’ 4라인 ‘비고트’는 여신의 응답을 갈망하는 뒤틀린 신의 사도로, 여신의 응답을 끌어내기 위해서라면 파괴도 서슴지 않는 캐릭터이다. ‘엘’의 힘으로 ‘아르트’의 균형을 맞춰 단계를 거듭할수록 더욱 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 있게 된다. ‘아인’ 4라인은 1차 전직 ‘롭티: 슈라이어’, 2차 전직 ‘샤츠 레프리제’, 3차 전직 ‘비고트’까지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인’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공개하였으며, 테마곡 ‘엘소드 OST: Destiny’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Destiny’는 보이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의 청량하고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신이 내린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나가는 ‘아인’의 강한 의지와 감정을 표현했다.

넥슨은 ‘아인’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9일까지 누적 30분 접속하면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지급한다. 또, 2월 16일까지 각종 퀘스트 수행을 통해 수집한 ‘[코보] 갈망의 증표 – 아인’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홍예주’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인’ 4라인 캐릭터를 육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고,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아인’ 4라인의 3차 전직 ‘비고트’를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 최대 2만 1000원을 선물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수 임창정의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C2X NFT 마켓플레이스, 임창정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수 임창정의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임창정 미니앨범 3집 ‘멍청이’의 발매를 기념해 이달 6일 부터 7일 까지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NFT를 무료로 에어드랍 받아 마켓플레이스 컬렉션에 소장하면 2월 8일 진행하는 쇼케이스에 응모할 수 있다. 쇼케이스에서는 임창정이 직접 출연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또한 해당 앨범에 포함된 포토 카드의 NFT 쿠폰 번호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 입력하면 임창정의 미공개 사진과 음성, 디지털 사인으로 구성된 NFT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임창정은 17장의 정규 앨범과 2개의 싱글앨범을 낸 인기 가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속이 꽉 찬 고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가사에 진솔한 감정을 담아낸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최정상급의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이달 8일 세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C2X NFT 마켓플레이스와 협업을 진행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