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윌리엄’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윌리엄’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2.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슬러거,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서부’ 오픈
엔씨소프트, ‘PUZZUP: AMITOI’ 영상 첫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윌리엄’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신규 캐릭터 ‘윌리엄’이 등장한다. 윌리엄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에도 등장하는 캐릭터로 날카로운 창술을 보유한 중립 성향의 워리어다. 주 무기인 창을 사용해 다양한 전방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강한 힘으로 창을 휘둘러 적을 제압한다. 특히, ‘금속 연마제’ 필살기를 사용하면 적에게 한층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신규 캐릭터의 등장으로 ‘미지의 생존자’ 던전도 새롭게 개방된다. 윌리엄을 포함한 생존자 그룹과 함께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면 에픽 등급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찢어진 노트(에픽) 60장’이 최종 보상으로 지급된다.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기존에 ‘선’과 ‘중립’ 성향 캐릭터만 장착할 수 있던 ‘특전’은 ‘절대선’ 성향 캐릭터에도 오픈된다. ‘특전’은 신화 등급 캐릭터의 능력치를 다방면으로 향상시키므로 더욱 강력한 ‘절대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생존기록 신간 <천국과 지옥>이 공개된다. ‘에바’와 ‘스콧’이 주요 생존지인 ‘아질’에서의 전투를 대비해 동료 ‘피어스’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생존 지원 7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13일까지 7일간 누적 접속하면 ‘통조림 상자’와 ‘생존 경험치’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6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슬러거,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6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슬러거를 즐기는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16살 생일 축하해’는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경기 이상 진행 시 ‘타자분해 장구류 박스’ 및 ‘슬러거 레전드 드래프트권’을 포함한 ‘해외파 V2 패키지 4종’, ‘홍삼 진액’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특히 32일 연속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착용 시 모든 로고에 적용되는 효과를 가진 ‘무지개 장구류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17일부터는 ‘미니 야구 게임 리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매일 1경기를 진행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며, 보상으로 ‘16주년 기념 주화’가 주어진다. 이를 모아 상점을 통해 슬러거 최고 등급 아이템인 ‘월드구질 변경권’과 ‘월드구질 확장권’, ‘500만 캣 교환권’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개최된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카마실비아 서부’ 신규 지역을 7일 오픈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서부’ 오픈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카마실비아 서부’ 신규 지역을 7일 오픈했다.

‘카마실비아 서부’ 지역은 △수도 그라나를 비롯해 △이빨요정 산림 △이빨요정 다락집 △폴리 숲 러니 산장 △폴리 숲 위니 산장 △이아나로스의 들 등 사냥터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위험한 독을 지닌 버섯들이 출몰하는 폴리 숲을 비롯해 다양한 사냥터를 만날 수 있다. ‘카마실비아 서부’ 지역의 원활한 사냥을 위해서는 5만대의 전투력이 필요하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등장할 새로운 존재를 예측해보는 이벤트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주일 간 엘리언, 하둠, 대사막, 대양 등 사냥터에서 적 처치 시 ‘모래뱀의 형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이템을 모아 △뒤엉킨 시간 △토템 상자 △[이벤트] [심연] 유물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인게임 이벤트 외에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새로운 존재에 대한 추측과 기대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검은사막 캐릭터 스티커와 1만 2000 블랙펄 쿠폰이 들어있는 ‘2023 검은사막 모바일 달력’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PUZZUP: AMITOI(퍼즈업: 아미토이, 이하 PUZZUP)’의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PUZZUP: AMITOI’ 영상 첫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PUZZUP: AMITOI(퍼즈업: 아미토이, 이하 PUZZUP)’의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PUZZUP은 엔씨(NC)가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3-Match) 캐주얼 퍼즐 장르다.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에 이용자가 직접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로 차별성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바람의 상하좌우 방향을 방향키로 조종하며 블록을 맞추는 게임 컨셉, 특수 블록과 퍼즐의 기믹을 활용한 인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AMITOI’ 캐릭터 중 하나인 ‘헤르피’의 모습도 공개했다.

엔씨(NC) 이차선 퍼즐개발실 PD는 이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치 방식에 PUZZUP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담는 등 완성도 높은 퍼즐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며 "연내 글로벌 이용자에게 PUZZUP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