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강서 전시장 신규 오픈…폭스바겐 전기차, 영화 앤트맨3서 맹활약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강서 전시장 신규 오픈…폭스바겐 전기차, 영화 앤트맨3서 맹활약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2.0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강서 외관. ⓒ 아우디코리아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강서 외관.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 강서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우디 강서 전시장은 총 연면적 280㎡(약90평)로 조성됐으며, 차량 4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고객 상담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시승 차량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는 마곡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강서 전시장 오픈을 통해 서울 서부 및 북부, 경기 북부 지역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바이에른오토 주차 알림판을, 시승 고객에게 바이에른오토 고급 장우산을 제공할 방침이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박2일 시승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쌍용차, 2023 목표달성 결의대회 개최
 
쌍용자동차는 지난 3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써닝리더십센터에서 '2023년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곽재선 쌍용차 회장과 정용원 사장,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 상무 등 임직원을 비롯해 박현기 대리점협의회 회장(수원장안대리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신모델 출시 및 상품성 강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 강화 △신사업 진출을 통한 판매 지원 △AS 네트워크 확대 및 서비스 향상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

곽재선 회장은 "지난해 여러 가지 여건으로 영업환경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고군분투해준 대리점 대표들에게 감사하다"며 "쌍용차는 이제 KG그룹 가족사로 새 출발을 시작했고, 대리점과도 서로 시너지를 내는 상호 이해적 관계가 돼야 한다"고 전했다.

폭스바겐 고성능 전기차, 신작 앤트맨3서 맹활약

폭스바겐은 고성능 순수 전기차 ID.4 GTX가 이달 15일 개봉 예정인 마블 히어로물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 등장해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7일 밝혔다.

ID.4 GTX는 해당 영화에서 주인공 스캇 랭(폴 러드)과 호프 반 다인(에반젤린 릴리)의 패밀리카로 등장해 민첩한 주행 성능, 패밀리 SUV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폭스바겐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마블 스튜디오와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를 위해 공동 제작한 맞춤형 광고는 소셜 미디어와 TV, 영화관 등을 통해 소개된다.

영화 제작 과정과 ID.4 등장을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씬도 공개된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월드 프리미어 레드 카펫 행사에선 배우들과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