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라방, 강원 속초 LIVE 특집전 진행…홈앤쇼핑, CNP 닥터알투크림 리뉴얼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라방, 강원 속초 LIVE 특집전 진행…홈앤쇼핑, CNP 닥터알투크림 리뉴얼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라방, '오션스마켓' 1주년 맞아 강원도 속초 LIVE 특집전 진행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이 수산물 프로그램 '오션스마켓' 론칭 1주년을 맞아 강원도 속초 현장 LIVE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이 수산물 프로그램 '오션스마켓' 론칭 1주년을 맞아 강원도 속초 현장 LIVE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이 수산물 프로그램 '오션스마켓' 론칭 1주년을 맞아 강원도 속초 현장 LIVE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션스마켓은 각 지역의 제철 수산물을 신선한 상태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2월 론칭해 1주년을 맞았으며, 신상품 37개 품목, 62회 방송이 진행됐다.

오션스마켓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일 오전 11시에는 속초 청초호 앞에서 △자숙 홍게(2.1kg/6미 3만5900원)가 판매된다. 특히 생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10% 할인+10% 적립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12시에는 △젓갈 세트를 선보인다. 명란+오징어+명태회무침 2만29000원으로 구성됐다. 

홈앤쇼핑, CNP 닥터알투크림 리뉴얼 론칭

홈앤쇼핑은 21년 역사의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인 차앤박(CNP)의 닥터알투크림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닥터알투크림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세 번의 자체 업그레이드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그동안 총 500만 개 판매 돌파, 360억 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번 판매상품은 기본구성과 매니아구성으로 구분돼 있으며 특히 매니아구성은 기본구성 대비 대/중용량이 각각 두배 용량으로 제공됨은 물론 대용량 토너와 앰플에센스가 추가 구성으로 포함돼 있다. 본 상품은 이날 저녁 7시 35분부터 7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기은세' 신규 모델로 발탁

CJ온스타일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기은세를 발탁, 2023년 봄 시즌부터 브랜드 뮤즈로 본격 활동한다고 8일 밝혔다. 

셀렙샵 에디션은 기은세가 지닌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트렌디하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변모하는데 도움을 주는 최적 인물이라고 판단했다. 

오는 17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 TV라이브에서 봄 신상품이 최초 공개된다. 론칭 방송에서는 '브리티시 램스킨 자켓', '시그니처 세미와이드 데님', '사틴 스커트' 등이 판매된다.

에누리닷컴, 인터파크·다우리가전과 리퍼TV 할인 이벤트 진행

에누리닷컴은 인터파크, 다우리가전과 함께 리퍼TV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경유해 인터파크에서 프로모션 대상 리퍼TV를 구매하면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8% 쿠폰이 제공된다. 판매되는 제품 모두는 다우리가전이 보유한 삼성 및 LG전자의 TV로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총 18개 모델이다. 

특히 해외에서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TV를 국내에서 점검하고 로컬변경까지 완료해 성능이 새 제품과 동일하다. 또한 판매된 TV 모두는 다우리가전 고객센터를 통해 12개월 무상 A/S도 지원한다. 

NS홈쇼핑,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

NS홈쇼핑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바일 앱에서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의 '단3일간 스페셜특가' 코너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남성 화장품 '오딧세이 블랙 스페셜'은 45% 할인된 4만3450원에 판매되고 올 인원 건강관리 '에버콜라겐 블랙' 세트는 44% 할인된 3만2900원에 판매된다.

발렌타인 디저트 코너에서는 티라미수 브랜드인 '코만스'의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뚱카롱, 레어치즈 케이크 등이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건강특가' 코너도 마련됐다. '쏘팔메토', '흑마늘 진액' 등의 건강기능식품과 '전통주', '와인' 상품 등도 만날 수 있다.

GS샵, 2023 S/S 패션 신상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오는 9일부터 '모르간', '스테파넬', '아뜰리에 마졸리' 등 8개 단독 패션 브랜드의 S/S(봄, 여름) 신상품을 차례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S/S 시즌 GS샵에서 주목할 브랜드는 스테파넬과 아뜰리에 마졸리로, 이탈리아 대표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첫 상품은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스프링 캐시미어 하프 숄 코트'로 오는 11일에 방송된다.

아뜰리에 마졸리의 주력 상품은 '프릴 블라우스'와 '니트탑'으로 3월 중 선보인다. 모르간은 재킷과 슈트(suit)를 메인으로 선보이고 SJ와니는 시그니처인 '와니플라워' 패턴으로 로맨틱하고 우아한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상품 방송은 각각 오는 9일과 2월 말로 예정돼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