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쇼핑몰, 밸런타인데이 맞이 기획전 실시…SK매직, 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 2종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쇼핑몰, 밸런타인데이 맞이 기획전 실시…SK매직, 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 2종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쇼핑몰, 밸런타인데이 맞이 기획전 실시

전자랜드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19일까지 '할인이 끌리는 이유, 발렌타인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19일까지 '할인이 끌리는 이유, 발렌타인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19일까지 '할인이 끌리는 이유, 발렌타인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기획전을 통해 노트북, 스마트 워치, 게임기, 미용 기기 등의 전자 기기가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선물 세트, 식품 선물 세트까지 기획전 상품이 준비됐다.

다양한 선착순 구매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획전 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10인),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페 음료 및 케이크 세트 기프티콘(20인),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인)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SK매직, 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 2종 출시

SK매직은 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19평형) 2종을 선보이고,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반려동물 가정에 최적화된 '코어 펫(PET) 공기청정기'와 초강력 터보 모드를 탑재한 '코어 맥스(MAX) 공기청정기(흰색·검은색)' 2종으로 강력한 터보팬과 2320개의 에어홀이 탑재됐다.

특히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 0.01㎛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가 장착됐다.

경동나비엔, 우즈베키스탄 딜러 컨퍼런스 개최

경동나비엔은 지난 10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시티 팰러스 호텔에서 건설사를 포함한 현지 거래선 100여 명을 대상으로 딜러 컨퍼런스(NAVIEN UBK Dealer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설립된 우즈베키스탄 법인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실적과 기술력에 대해 소개했다. 더불어 2023년을 시작으로 현지 보일러 시장 공략을 위해 진행할 마케팅과 서비스 방향을 전달하며 향후 중앙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회사의 비전도 제시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