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오아시스마켓과 모바일 라방 ‘올마켓’ 론칭…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쇼핑, 오아시스마켓과 모바일 라방 ‘올마켓’ 론칭…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쇼핑, 오아시스마켓과 모바일 라방 '올마켓' 론칭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알파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마켓'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알파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마켓'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알파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마켓'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KT알파 쇼핑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오아시스마켓이 물류 및 배송을, 오아시스알파가 상품 수급을 주력해 담당하며, 전 과정 3사가 공동 협력했다.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평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식품, 건강식품, 패션, 뷰티, 생활가전 등 고객들을 위해 엄선한 일상 필수템을 선보이며, 2월 한달 동안 최대 68%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百, 신학기 맞아 책가방 등 졸업·입학 선물 상품 최대 60% 할인

현대백화점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와 8개 아울렛에서 신학기 맞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판교점은 오는 16일까지 5층 쁘띠따쁘띠 매장에서 신학기 맞이 '쁘띠마켓'을 진행하며 무역센터점은 마리떼프랑소와저버·듀엘·캉골·뉴발란스 등이 참여하는 졸업·입학 맞이 영패션 특별전이 마련됐다.

목동점도 2월 말까지 라코스테키즈와 세컨더리 캐비넷을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신학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한샘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오는 28일까지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신청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리모델링 공사 계약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소 500만 원 이상 계약 시 40만 원을 할인되고 최대 1억 이상 공사를 진행하면 80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내 공사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증정된다. 공사를 진행하는 동안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숙박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인테리어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해 최장 60개월까지 리모델링 상품 분납도 가능하다.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여행이지는 순수 아마추어를 위한 골프대회 '제 1회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 1회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오는 3월 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며 연습 라운드와 본선 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골프대회 전용 상품이 판매되며 오는 3월 29~30일 양일에 걸쳐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한다. 상품가에는 유류 할증료와 택스를 포함한 왕복 항공권,숙박, 그린피, 캐디피, 골프장 보험료, 여행자보험 등 골프대회 참가 및 관광에 필요한 전 일정 비용이 모두 포함돼 있다.

GS25, 핑크빛 '딸바 막걸리' 출시

GS25는 국내 전통주 술도가 남한산성소주와 '딸바 막걸리'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딸바 막걸리는 인공향, 인공색소, 아스파탐 등을 사용하지 않고 진짜 과일로 맛을 낸 프리미엄 막걸리 상품이다. 특히 국내산 쌀로 잘 발효한 막걸리에 딸기, 바나나 등을 갈아 넣었다.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가격은 750ml 기준 1개 6800원이다.

CJ온스타일, 전 스튜디오에 미디어월 '전격 교체'

CJ온스타일은 모든 방송 스튜디오에 'LED 사이니지 리얼 커브드 미디어월'을 전면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22년 '리얼 커브드 미디어월'을 도입한 이래 모든 스튜디오(4개)에 미디어월 인프라가 구축됐다. 특히 이번에 도입된 초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방송의 현장감과 몰입감을 높여 고객의 쇼핑경험을 극대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전면 미디어월 도입으로 비용 및 방송준비 시간에 있어 혁신적인 절감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월은 별도의 무대 세트 제작, 설치, 해체 등의 번거로움 없이, 미디어월 영상으로 다채로운 무대 배경을 연출할 수 있어 방송 제작비, 방송 준비시간 측면에서 단축 효과가 있다. 실제로 작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20% 이상의 제작비 절감은 물론, 방송 준비시간 역시 50% 단축됐다.

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2일 개그우먼 김민경의 푸드 웹예능 '맛나면 먹으리'를 론칭하며, 내달 중 유명 인기 아이돌이 진행하는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의 음악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다.

향후 콘텐츠를 통해 소개된 상품은 TV, 모바일, 온라인 등 롯데홈쇼핑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다이슨 에어랩(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U, 2023년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

CU는 오는 15일부터 아이스드링크인 델라페(delaffe)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000만 개 가량 판매되는 CU의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다. CU는 커피 음용량이 늘며 대용량 음료 선호 현상이 갈수록 뚜렷해지는 점을 반영해 올해 빅(340ml) 사이즈 라인업에 아라비카로 만든 콜롬비아 싱글오리진과 과테말라안티구아 싱글오리진 등 차별화 상품들을 추가해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16종의 구성으로 여름을 맞이할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봄 향기 가득한 신상 의류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23 S/S 봄 신상 의류'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 직영 해외 패션 브랜드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는 봄 기운이 완연한 분홍색 원피스와 가디건, 주황색 니트와 블라우스 등 다양한 여성 의류 아이템이 판매된다. 해당 제품들은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 상품으로 가격은 15만 원~50만 원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