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2023 봄 컬렉션 선봬…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2023 봄 컬렉션 선봬…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블랙야크키즈_봄 화보컷 (3)
블랙야크키즈 봄 화보컷 ⓒ사진 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 키즈, 2023 봄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16일 2023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봄 컬렉션은 자켓, 티셔츠, 팬츠, 신발, 모자, 양말 등 신학기 코디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함께 공개된 화보는 ‘시티 페스티벌’(City Festival)을 테마로, 갑갑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도심 곳곳을 화려한 축제처럼 물들이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는 신제품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이다. 지난 13일 네이버 선론칭을 통해 첫 선을 보였고, 현재 헤라 브랜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는 20일부터는 전국 헤라 백화점 매장,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과 아모레몰,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도 선보인다.

LF 라움워치, 명품시계 AR 시착 서비스 도입

LF의 명품시계 O4O(Online for Offline)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RAUM WATCH)는 가상으로 명품시계를 착용해 볼 수 있는 ‘라움워치AR’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움워치AR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실제 제품을 착용했을 때와 동일한 제품의 크기, 색상 등이 적용된 시착 손목 이미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제품 상세 페이지 사진 하단부에 활성화되는 카메라 버튼을 누르고 화면에 표시된 형태로 손목을 촬영하면 된다. LF몰은 명품시계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방문자들에게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개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