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미국 全 노선 ‘대한항공 항공권’ 10% 할인 이벤트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미국 全 노선 ‘대한항공 항공권’ 10% 할인 이벤트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2.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는 대한항공과 함께 미국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 미국 全 노선 ‘대한항공 항공권’ 10%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대한항공과 함께 미국 전(全) 노선 항공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3일까지 우리카드 회원(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미국 전 노선 항공권 구매 및 할인코드 입력 시 운임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오는 4월 말까지 탑승 건에 해당되며, 대한항공의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미국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롯데카드는 NH투자증권과 함께 PLCC ‘나무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나무 롯데카드’ 출시 기념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롯데카드

롯데카드, NH투자증권 PLCC ‘나무 롯데카드’ 출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과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나무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20일 롯데카드 등에 따르면 이번 PLCC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를, 라이프 가맹점에서는 최대 50%를 NH투자증권의 ‘나무증권 계좌’로 캐시백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캐시백 금액은 나무증권에서 국내외 주식, 소수점 투자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먼저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를 한도 없이 특별 캐시백 해준다. 40만 원 미만인 경우에도 0.7%를 기본 캐시백 해준다. 여기에 라이프 캐시백 혜택으로 전월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일 때,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금액의 50% △커피(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문화(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CGV) 30%를 그룹별 최대 5000원, 총 한도 1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때 나무 멤버십 이용료를 캐시백(월 최대 2900원) 받을 수 있다. 나무 멤버십은 나무증권이 운영하는 유료 서비스로, 투자 콘텐츠와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멤버십 캐시백 혜택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된다.

카드 신청은 나무증권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 원(국내전용, MASTER, AMEX)이다. 카드 신청 단계에서 기존 나무증권 회원은 계좌 연결, 신규 회원은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나무증권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감성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젊은 고객의 이용률이 높은 모바일증권 거래 서비스”라며 “카드 혜택 역시 나무증권 주고객의 결제 패턴을 고려해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캐시백 금액을 투자에 활용할 수 있어, 일상의 결제를 투자와 연결해 주는 투자자 맞춤형 카드”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