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출시…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X 졸탄쇼’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출시…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X 졸탄쇼’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에이드, 동서식품 캡슐 커피머신 A/S 및 상담 대행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커피 기업인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캡슐 커피머신에 대한 제품 택배 A/S 및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커피 기업인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캡슐 커피머신에 대한 제품 택배 A/S 및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커피 기업인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캡슐 커피머신에 대한 제품 택배 A/S 및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위니아에이드는 동서식품이 출시하는 신제품 카누 캡슐 커피머신 2종과 캡슐커피 8종의 서비스 대행 계약을 완료하고 세부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주요 업무는 동서식품의 카누 캡슐 커피머신(KANU Barista Breeze, KANU Barista Urban) 신제품 2종의 택배 A/S 처리 및 전문화된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이다. 수리가 필요할 경우, 택배를 통해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제품을 접수한 후 전문 엔지니어의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동서식품 전담 상담사가 배치, 머신 사용법과 캡슐 별 커피 특성, 각종 이벤트 등을 포함한 문의뿐만 아니라 불편사항 등을 상담하고 쇼핑몰을 통한 문의에도 직접 응대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도 지원된다.

SK매직,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3종 출시

SK매직은 필터까지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magic+)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직플러스는 정수는 기본, 비타민 함유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의 필터를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다. 샤워 헤드는 △베이직 △온오프 △미스트 필터샤워기 3종으로 기능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필터에는 2단계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총 8가지 부가 기능의 필터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정수의 핵심인 클린필터는 정수기에 사용하는 고성능 세디먼트 필터가 탑재됐다. 

바디프랜드, 개그팀 ‘졸탄’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바디프랜드는 오는 22일 수요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개그팀 '졸탄'과 공연과 쇼핑이 어우러진 '바디프랜드 X 졸탄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은 스튜디오에서 셀럽들이 출연해 제품을 판매하는 기존 쇼핑 방송 형식을 벗어나, 대학로 개그 전용극장인 졸탄극장에서 개그와 마술, 노래 등을 선보이는 버라이어티쇼로 진행된다.

안마의자 '레그넘'과 '팬텀2코어'는 최대 41% 할인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알림 받기 설정 시 10만 원 쿠폰이 증정되며 구매 확정 후 간단한 리뷰만 작성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 원이 적립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약 28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러그, 미니건, 웜벨트 사은품 3종세트가 지급되며 방송 중 구매인증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