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협업 체크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협업 체크카드 출시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2.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신한카드가 최고심과 협업해 출시한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 2종 중 ‘사보자고심’ 체크카드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가보자고’라는 최고심의 메인 캐치프레이즈를 응용한 ‘사보자고심’과 최고심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끼 캐릭터가 ‘갓생’을 외치고 있는 ‘갓생고심’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카드 모두 행복한 소비를 통해 갓생을 살고 싶은 2030세대들의 마음이 담긴 디자인이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대중교통과 생활편의영역에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월 적립한도는 8000원이다.

또한 통신요금(SKT·KT·LGU+),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생활잡화(올리브영·다이소), 디지털콘텐츠(유튜브프리미엄·넷플릭스·왓차·웨이브·디즈니플러스), 커피전문점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 금액에 대해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월 한도 8000원까지 적립해준다.

아울러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고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본인의 SNS 계정에 사진 및 해시태그를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스탁스 미니 11(즉석카메라) 최고심 에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를 발급받고 1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최고심 안경곰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