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CCM 재인증 결의식 진행…한샘, 모바일 통합 플랫폼 ‘한샘몰’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CCM 재인증 결의식 진행…한샘, 모바일 통합 플랫폼 ‘한샘몰’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결의식 진행

공영홈쇼핑은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앞두고 소비자중심경영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재인증 결의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앞두고 소비자중심경영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재인증 결의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앞두고 재인증 결의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공영홈쇼핑은 2019년 12월 최초로 인증을 획득하고 2021년 연이어 재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결의식에서 공영홈쇼핑 임직원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선서를 통해 '그린디지털'을 기치로 공정·상생·소비자의 가치를 구현할 것을 다짐했다. 

한샘, 모바일 통합 플랫폼 '한샘몰' 론칭

한샘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한샘의 홈리모델링·가구 상품과 매장 정보를 제공하는 '한샘닷컴'과 가구·생활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을 통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리뉴얼 한샘몰은 홈리모델링의 정보 탐색부터 상담·견적·계약·시공·사후관리(AS)를 아우르는 '원스탑 서비스'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전문가가 설계한 3D 제안과 실제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타일·평형·가격대로 분류해 탑재됐다.

NS샵플러스, '제주 뿔소라 우동' 론칭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제주 뿔소라와 우도 돌미역이 함유된 '제주 뿔소라 우동'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주 뿔소라 우동은 제주 뿔소라와 우도 돌미역이 함유된 프리미엄 우동이다. 제주에서 해녀들이 직접 채취하고 손질한 100% 자연산 뿔소라가 사용됐으며 여기에 세척 작업 후 그대로 진공포장한 우도 돌미역을 부재료로 넣었다.

이날 밤 10시 40분부터 NS샵플러스에서 첫선을 보이는 제주 뿔소라 우동은 610g 들이 5팩에 3만9900원이며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야놀자, '글로벌 유니콘 센터' 회원 된다

야놀자는 아랍에미리트(UAE) 정부가 설립한 '글로벌 유니콘 센터'(Global Unicorn Center)에 국내 첫 회원사로 가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야놀자는 두바이를 비롯한 MENA(중동, 북아프리카), GCC(걸프 지역 협의체) 지역 등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중동 지역 특화 솔루션 개발을 통해 솔루션 라이선스 고객 확대와 현지 여가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롯데홈쇼핑, 벨리곰NFT 홀더 위한 초대형 파티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BELLY PARTY)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000여 명이 참석해 NFT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홀더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벨리곰NFT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A.M.A 토크쇼' △댄스 그룹 '에이티나인', '다이나믹듀오'등 초청 공연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즉석 타투 서비스 등 이벤트 부스로 구성됐다. 

홈앤쇼핑, 2023 SS 시즌 패션의류 그랜드 론칭

홈앤쇼핑은 2023년 SS(Spring/Summer, 봄/여름) 시즌 패션의류 상품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에는 여성 커리어 컨템포러리 브랜드 '후라밍고의 SS 시즌 티셔츠가 공개된다. 이어 26일 밤 8시 30분에는 22년 가을에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방송했던 NEW 브랜드인 세인트스코트 밴딩 팬츠가 출시된다.

이 밖에도 3월 첫 주에는 안지크 브랜드의 밴딩팬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3월 둘째 주에는 케이수니트 풀오버 4종을, 마지막으로 3월 하순경에는 쥬시꾸뛰르 브랜드의 골프라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GS샵, 아큐브 렌즈 상담 예약 방송 실시

TV홈쇼핑 GS샵은 오는 26일 오후 5시 15분부터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상담 예약 방송을 65분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회사 측은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가능성을 시험해 볼 계획이다. 

방송 상담 예약 후 안경점에 방문한 고객에게 다초점 콘택트렌즈를 시험 착용할 수 있도록 하고, 피팅까지 완료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백화점, 봄 맞이 웨딩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3월 12일까지 전국 16개 점포에서 예비 신혼 부부 고객에게 웨딩 페어 '더현대 웨딩 마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카드로 삼성·LG 매장에서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300만 원, 패션 브랜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웨딩 관련 문화센터 강의도 진행된다. 점포별로 부케 만들기를 비롯해, 쿠킹·인테리어 등 신혼 및 결혼 관련 원데이 클래스가 마련됐다.

우아한청년들-대한적십자사, 라이더대상 심폐소생술 오프라인교육 진행

우아한청년들은 대한적십자사와 지난 22일 이륜차 교육전문시설 배민라이더스쿨에서 배달종사자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CPR·CardioPulmonary Resuscitation)교육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응급처치 강사의 지도로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사전신청한 배달종사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교육과정은 △응급처치의 필요성과 응급상황 시 행동요령 △환자반응 확인 및 심폐소생술 진행방법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방법 △기도폐쇄 시 응급처치방법 등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 홈카페용 커피머신 3종 추천

전자랜드는 각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커피머신 3종을 추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쉽고 간편하게 커피를 집에서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는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KRECAM250.33'을 추천한다. 이 커피머신은 버튼 하나로 롱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조할 수 있다. 

개인 맞춤형 커피에 니즈가 있는 소비자에게는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머신 EX815BKR'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나만의 레시피 추가 기능이 탑재됐다. 캡슐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GCB2BK 캡슐 커피 머신'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최대 7000RPM 회전력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시스템'이 적용된 캡슐 커피 머신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