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영남 시니어·키즈 식자재 시장 공략…드롭탑, 봄 시즌 한정 메뉴 3종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워홈, 영남 시니어·키즈 식자재 시장 공략…드롭탑, 봄 시즌 한정 메뉴 3종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2일 경북 상주시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에서 열린 아워홈-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 시니어 안전 먹거리 업무협약식에서 주현식 아워홈 TFS사업부 부문장(왼쪽)과 오태희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아워홈

아워홈, 영남지역 시니어·키즈 식자재 시장 공략 강화

아워홈이 영남 지역 시니어·키즈 식자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아워홈은 지난 22일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과 안전 먹거리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워홈과 희망세상은 요양보호시설 소속 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한다. 

같은 날 부산진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도 영유아 대상 안전 먹거리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 측은 부산진구센터 소속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등 영유아 급식소 대상 안전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드롭탑, 봄 시즌 한정 메뉴 3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오는 2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신메뉴는 커피 음료인 바나나 슈크림 카페라떼를 비롯해 슈크림 바나나 쉐이크, 망고 프리미엄 자스민티 등이다. 

바나나 슈크림 카페라떼는 바나나의 풍미가 더해진 커피 바디와 커스터드 크림 향이 조화를 이룬 음료다. 슈크림 바나나 쉐이크는 바나나와 슈크림이 어우러진 밀크쉐이크이며, 망고 프리미엄 자스민 티는 망고와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자스민 티를 넣은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맥도날드, ‘BT21 피규어’ 출시

맥도날드는 한정판 ‘BT21 피규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BT21 피규어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로 구성된 단품 피규어 7종과 피규어 7종이 모두 담긴 ‘BT21 콜렉터 키트’로 구성됐다. 

피규어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버거 1세트 메뉴 구매 시 피규어 단품 1개 또는 1인당 콜렉터 키트 1개를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이색 식사빵 ‘베이글 식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23일 ‘베이글 식빵’을 출시했다. 

베이글 식빵은 베이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식빵에 접목해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밀가루를 물과 함께 가열해 섞어 반죽하는 탕종공법으로 만들어 정통 베이글의 찰지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E베이커리와 블랑제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