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전면 리뉴얼…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전면 리뉴얼…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1. 휠라코리아_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사진 제공=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전면 리뉴얼 

휠라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전면 개편했다. 사이트 메인(PC·모바일 버전 공통)은 휠라의 현재를 대표하는 영상 콘텐츠가 자리한다. 브랜드별 탐색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검색, 필터 기능에 개인별 취향과 기호에 맞춤화한 상품 추천 큐레이션 서비스도 신설했다. 이밖에 구매 편리성을 강화하고자 ‘상품별 비교 기능 서비스’, 추천 스타일링으로 제안된 아이템을 바로 구매하는 ‘원터치 결제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는 게 휠라코리아의 설명이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도 역할을 확대했다. 사이트 내 ‘브랜드’ 탭을 신설해 휠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경험케 하는 각종 콘텐츠를 다양한 디지털 기법으로 구현했다.

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 출시

생활문화기업 LF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HAPPY HAZZYS) 캠페인을 진행하고,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ICONIC KNIT)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지스는 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 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품목은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코닉 니트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이 발전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헤지스는 기존 남성복에서만 출시되던 아이코닉 니트를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반팔, 조끼, 가디건 스타일을 추가하는 등 구성을 다양화했다.

유니클로 신사점, 아티스트 아방 작가와 미니 갤러리 오픈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비주얼 아티스트 아방 작가와 함께 유니클로 신사점에서 미니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본 갤러리에서는 일상의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작가의 유쾌한 시선으로 세상을 묘사한 작품인 <방>, <포포>, <아기초>가 전시되며, <천국일까>, <세자매의 소풍> 등 아방 작가의 기존 대표작 또한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6세대’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돌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출시되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